브라이언, 300평 단독 주택 최초 공개…“리조트급 스케일”(홈즈)
서형우 기자 2025. 5. 9. 09:51

가수 브라이언이 직접 지은 평택 자택이 ‘구해줘! 홈즈’를 통해 최초로 베일을 벗는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말미에는 다음 회차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브라이언이 최근 새롭게 거처를 옮긴 평택 단독주택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주택은 약 300평 규모로, 브라이언이 지난 4월 말 직접 이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그는 채널A ‘절친 도큐멘터리 4인용 식탁’에서 “리조트처럼 짓고 싶었다”고 집을 짓게 된 계기를 밝힌 바 있다. 고급스러운 외관은 물론, 약 19평 규모의 수영장까지 갖추고 있어 해외 리조트를 연상케 한다. 실제 방송 당시 이를 접한 출연진들도 감탄을 금치 못했다.
그동안 외부 전경만 간간이 소개됐던 이 집의 실내 인테리어 역시 이번 방송에서 처음으로 소개된다. 평소 ‘청소광’으로 잘 알려진 브라이언은 수영장과 잔디 정원을 로봇 청소기로 관리하며 깔끔한 주거 환경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브라이언의 정성이 담긴 평택 하우스는 오는 15일 밤 MBC ‘구해줘! 홈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400억은 시작일 뿐” 뉴진스 다니엘 위약금 ‘천문학적’ 가능성
- [종합] 심형탁 子 하루, 드럼 치며 무대 찢었다…아이돌 센터인 줄 (슈돌)
- “나도 피해자” 숙행, ‘불륜 의혹’ 소송 결과 15일 나온다
- 곽튜브, 안소희 앞 쩔쩔…“눈도 못 마주치겠다” (전현무계획3)
- [스경X이슈] 조세호 초고속 복귀에…폭로자 격분 “와이프 영상 공개할 것”
- 이지혜, 父 외도 또 폭로했다…“母 보쌈집 잘 될 때 바람 피워” (동상이몽)
- 안성기 조문한 배현진, 미소에 밝은 정장 ‘싸늘’
- 풍자, 2kg 더 뺐다…27kg 감량 근황 “한혜진한테 도움 받아”
- ‘학폭 소송 패소’ 후 연기 복귀 조병규 “긴장되고 고민된다”
- [스경X이슈] 소향 “제가 다 망쳤다”…사과까지 한 ‘골든’ 라이브 어땠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