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축제 “스즈키 자이온(22, 바이에른 뮌헨)↑” 伊 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럽 축구계에서 가장 핫한 골키퍼 스즈키 자이온(22, 파르마)이 독일 분데스리가 챔피언 바이에른 뮌헨 유니폼을 입을 수 있다.
이탈리아 파르마 투데이는 7일 "독일 1부 강호 뮌헨이 일본 국가대표 골키퍼 스즈키 영입에 움직일 가능성이 있다"고 독점 보도했다.
매체는 "뮌헨이 파르마 골키퍼를 주목하고 있다. 영입 리스트에 스즈키가 있다. 이 일본 골키퍼는 많은 유럽 클럽이 관심을 보이는 선수 중 한 명"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PORTALKOREA] 이현민 기자= 유럽 축구계에서 가장 핫한 골키퍼 스즈키 자이온(22, 파르마)이 독일 분데스리가 챔피언 바이에른 뮌헨 유니폼을 입을 수 있다.
이탈리아 파르마 투데이는 7일 “독일 1부 강호 뮌헨이 일본 국가대표 골키퍼 스즈키 영입에 움직일 가능성이 있다”고 독점 보도했다.
매체는 “뮌헨이 파르마 골키퍼를 주목하고 있다. 영입 리스트에 스즈키가 있다. 이 일본 골키퍼는 많은 유럽 클럽이 관심을 보이는 선수 중 한 명”이라고 전했다.
스즈키는 이번 시즌 파르마에서 리그 34경기에 출전하며 골문을 지키고 있다. 뮌헨에 앞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도 연결됐다.


영국 스포츠 바이블은 4월 26일 “프리미어리그 명문 맨유가 파르마 소속이자 일본 국가대표 골키퍼에게 뜨거운 관심을 갖고 있다. 맨유는 포지션 전방에 걸쳐 보강이 필요한데, 골키퍼 안드레 오나나는 최근까지 큰 실수를 저질렀다. 맨유는 얼마 전부터 그를 기용하지 않고 있다”고 보도했다.
매체는 “맨유가 오나나 대신 스즈키를 원한다. 파르마 골키퍼의 가격이 상승하고 있으며, 맨유는 그를 영입하기 위해 4,000만 유로(631억 원)를 지불할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다.
스즈키는 우라와 레즈(일본), 신트트라위던(벨기에)를 거쳐 지난해 여름 파르마 유니폼을 입었다. 이번 시즌 주전으로 활약 중이다. 이미 맨유를 포함해 맨체스터 시티, 뮌헨 등 빅클럽들이 계속 주시하는 자원이다. 파르마와 2029년까지 계약된 그의 이적설이 계속 흘러나오고 있다.
4월 11일 영국 토크스포츠는 “맨유는 오나나의 계속된 부진으로 올여름 새로운 골키퍼를 영입할 계획이다. 스즈키에 대한 스카우팅을 강화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유럽 축구계에 정통한 파브리지오 로마노 기자는 같은 날 자신의 SNS를 통해 “오나나와 라스무스 호일룬이 올여름 맨유를 떠날 수 있다”고 밝혔다.


맨유의 라이벌인 맨시티도 스즈키를 노린다.
영국 TBR 풋볼은 3월 9일 “맨시티가 스즈키에게 관심 있다. 맨시티 스타 선수들의 기량이 하락세에 접어들기 시작했다. 골키퍼 에데르송이 사우디아라비아로 이적할 가능성이 부상했다. 이에 따라 새로운 골키퍼를 리스트업했다. 스즈키가 후보에 포함됐다”고 알렸다.
이어 “맨시티가 이 선수를 주의 깊게 관찰하고 있다. 이 일본 대표 선수를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있다. 파르마가 훌륭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골키퍼에 대한 영입 제안을 기대한다”며 원하는 조건이 올 경우 파르마가 곧바로 매각할 것으로 전망했다.


사진=365스코어, 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년 만의 9연승' 한화 일냈다! 문동주 105구 역투+20일 만에 두 자릿수 득점...'극강' LG 제치고 리
- ''지금껏 없던 능력'' 로버츠 감독도 홀딱 반한 활약...김혜성, 단숨에 다저스 '부동의 주전' 됐다
- 'ML 2경기 연속 안타' 김혜성, '8번 타자-중견수'로 시즌 3호 선발 출전...'슈퍼 유틸리티' 능력 입증
- 초대박! “손흥민 유로파리그 결승 뛴다!” 4강은 불참 확정
- 포스테코글루 또 거짓말…자취 감춘 손흥민, UEL 4강 2차전 원정 동행 불발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