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도화(찬미) 결혼…웨딩 사진 본격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의 배우 도화(전 활동명 찬미)가 다음 달 결혼한다.
도화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앞으로의 날들을 걸어가고 싶은 사람을 만나 다가오는 6월 결혼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도화는 "제 모든 순간을 따뜻하게 지지해 주고 곁을 지켜준, 정말 다정하고 고마운 사람"이라며 "조만간 여러분께도 천천히 소개해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예비 남편을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캡처]](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5/08/ned/20250508200733072iiuf.jpg)
[헤럴드경제=김주리 기자] 그룹 AOA 출신의 배우 도화(전 활동명 찬미)가 다음 달 결혼한다.
도화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앞으로의 날들을 걸어가고 싶은 사람을 만나 다가오는 6월 결혼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도화는 약혼자와 함께 촬영한 사진도 올렸다. 다만 그의 직업 등에 관한 정보는 밝히지 않았다.
도화는 “제 모든 순간을 따뜻하게 지지해 주고 곁을 지켜준, 정말 다정하고 고마운 사람”이라며 “조만간 여러분께도 천천히 소개해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예비 남편을 소개했다.
그는 그러면서 “저희 두 사람의 앞날을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고, 함께 기도해 주시면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2012년 AOA로 데뷔한 도화는 ‘짧은 치마’, ‘단발머리’, 심쿵해‘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이후 배우로도 활동하며 웹드라마 ‘사랑공식 11M’, ‘국가의 탄생’과 KBS 드라마 ‘두뇌공조’ 등에 출연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난 당한 모든 물건 돌려받았다”…박나래, 사건 전말 밝혔다
- “이러면 영화관 안 간다” 쏟아지는 뭇매에…‘300억’ 적자 사태 ‘충격’
- “내년 봄 일본여행 가면 안된다?”…아이돌 멤버 은퇴 소식에
- 에일리, 남편 최시훈 루머에 “악플러 법적 대응…합의도 선처도 없다”
- BTS 진에 기습뽀뽀 뒤 고발당한 日 여성, 1년 만에 입국해 자진 출석
- 쯔양, 가세연 김세의 겨눴다…‘수사팀 교체’ 경찰 재출석
- 백종원 “나도 억울하지만”…갑질 폭로 PD 만났다
- ‘마약 투약’ 서은우 “임신 9주차, 남친과 대화 원해…감금·폭행한 적 없어”
- ‘짠돌이’ 김종국, 수입 관리법 ...“무조건 저축, 62억 논현동집도 현금 매수”
- 라방 중 ‘SOS 수신호’ 보낸 아이돌…팬들 “그냥 넘어갈 일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