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 "개명전 이름은 김봉..'나는 봉이야'로 놀림 많이 받았다"(핸썸가이즈)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이종격투기 선수 겸 방송인 김동현이 개명 사실을 공개한다.
8일 방송하는 tvN '핸썸가이즈'(연출 류호진, 윤인회/이하 '핸썸즈')에서는 차태현, 김동현, 이이경, 신승호와 함께, 오상욱을 대신해 일일 게스트로 배우 최다니엘이 출연해 서울 잠실 지역의 점메추(점심 메뉴 추천) & 저메추(저녁 메뉴 추천) 원정에 나선다.
이 가운데 김동현이 뜻밖의 과거사를 공개해 '핸썸즈' 멤버들을 화들짝 놀라게 만든다. 사연인즉슨 김동현이 "개명 전 이름이 '김봉'이었다. 이름 말해주면 사람들이 헷갈려서 '김봉희'라고 적기도 했다"면서 개명 사실을 공개하는 것. 이에 차태현이 "나는 봉이야~ 이거야?"라며 한 시대를 풍미한 클래식 개그 유행어를 소환하자, 김동현은 "맞다. 중학교 때까지 이름 때문에 놀림을 많이 당했다"라며 개명 이유를 전하기도 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최다니엘이 '김동현 전용 긁수저'로 활약(?)하며 웃음을 더한다. 최다니엘이 첫 만남부터 천진난만한 얼굴로 "옛날부터 팬이었다. (별명이) 메기건이신가?"라며 악의 없는 카운터펀치를 날리자 김동현은 "오늘 조심해야겠다"라며 경계한다. 이어 김동현은 본격적인 식메추 원정에 돌입하자마자 밉살스러운 먹방으로 자신을 자극하는 최다니엘의 모습에 "세상에서 제일 얄미운 사람"이라며 분통을 터뜨려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그도 잠시, 최다니엘의 결정적 한 방에 K.O.를 당한 김동현은 이날 처음 만난 최다니엘에게 분노의 초크를 작렬하며 "너는 내 자존심까지 건드렸어"라며 울부짖는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김새론 "김수현과 중2때 첫 성관계..죽고 싶어" 가세연 생전 추정 녹…
- “홍상수 사망→김연아 시한부” 유명 스타들 허위 부고 소식 다룬 가짜뉴스…
- 이상민, 20년만 재혼했는데…사유리 "나랑 결혼했다 이혼해" 폭로
- 군조 "울랄라세션, 70억 벌었는데 정산 800만원…故 임윤택 사망후 나…
- '54세' 김혜수, 맘카페 난리난 전신 수영복 핏...몸매 비결은 '이것…
- ‘모범택시3’ 이제훈 “계엄 에피소드? 권력 통제되지 않을 때 위험 그린 것”
- 故 오드리 헵번, 아메바 감염 후 대장암 판정 "3개월 시한부"...33주기 추모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