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도화(찬미), 6월 결혼 발표 "함께 걷고 싶은 사람 만나" [전문]

정예원 기자 2025. 5. 8. 13:2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OA 도화 / 사진=도화 인스타그램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그룹 AOA 도화(개명 전 찬미)가 결혼한다.

도화는 8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함께 앞으로의 날들을 걸어가고 싶은 사람을 만나 다가오는 6월 결혼을 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그는 "제 모든 순간을 따뜻하게 지지해 주고 곁을 지켜준, 정말 다정하고 고마운 사람"이라며 "조만간 여러분께도 천천히 소개해 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예비 신랑과 함께 찍은 웨딩 사진 한 장을 게시하기도 했다.

한편 도화는 2012년 AOA 싱글 1집 '엔젤스 스토리'(Angels' Story)로 데뷔했다. 본명인 찬미로 데뷔해 오랜 시간 활동해왔으나, 2023년 1월 임도화로 개명했다고 밝혔다.

▲이하 도화 SNS 게시글 전문.

안녕하세요, 도화입니다.
지금까지 저를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신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인사드려요.

함께 앞으로의 날들을 걸어가고 싶은 사람을 만나, 다가오는 6월 결혼을 하게 되었어요.

제 모든 순간을 따뜻하게 지지해 주고 곁을 지켜준, 정말 다정하고 고마운 사람이에요.
조만간 여러분께도 천천히 소개해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 두 사람의 앞날을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고, 함께 기도해 주신다면 큰 힘이 될 것 같아요.

P.s 이 글로 제 결혼 소식을 처음 접하시는 지인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미리 연락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늦지 않게 한 분 한 분 다 연락드리겠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