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걸' 우정 여전하네...선미, 선예 뮤지컬 관람 인증 [RE:스타]

유재희 2025. 5. 8. 13:00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재희 기자] 가수 선미가 원더걸스 출신 선예의 뮤지컬을 응원하며 여전한 우정을 드러냈다.

지난 6일 선미는 자신의 계정에 "그렇대"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선미는 줄무늬 티셔츠에 짧은 치마, 운동화 차림으로 캐주얼한 매력을 뽐냈다. 

사진 중 일부는 선예의 뮤지컬 공연장을 찾은 선미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며 돈독한 애정을 드러냈다. 선예는 밝은 미소를 지었고, 선미는 꽃받침 포즈로 귀여움을 더했다.

특히 선미는 "네 꿈이 환장할 정도로 예뻐"라는 응원의 문구 사진도 함께 올려 선예의 새로운 도전에 힘을 실었다. 이에 선예는 댓글로 "환장할 정도로"라고 화답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두 사람의 친목을 본 팬들 역시 "다시 합쳐줬으면", "원더걸스 그립다", "선예 뮤지컬 보러 가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두 사람의 우정을 응원했다.

선미가 관람한 선예의 뮤지컬 드림하이는 세븐, 김동준, 이지훈 등 화려한 출연진으로 구성됐다. 선예는 극 중 '백희' 역을 맡았다. 공연은 오는 6월 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내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이어진다.

한편 '원더걸스'는 지난 2007년 선예, 선미, 소희, 예은, 유빈이 함께 데뷔한 걸그룹이다. 이후 지난 2010년 선미가 활동 중단을 선언하며 팀을 떠났고, 그 자리를 새 멤버 혜림이 대신했다.

지난 2015년 7월, 원더걸스는 3년 만에 컴백을 알렸다. 이 과정에서 결혼한 선예와 소속사를 옮긴 소희가 공식 탈퇴했고, 활동을 중단했던 선미가 다시 합류해 팀은 4인조로 재편됐다. 이후 지난 2017년 2월, 팀은 공식 해체를 발표했다.

유재희 기자 yjh@tvreport.co.kr / 사진= 선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