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도화, 6월 결혼 “다정한 예비신랑”…웨딩화보 공개 [전문]

도화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함께 앞으로의 날들을 걸어가고 싶은 사람을 만나, 다가오는 6월, 결혼을 하게 되었다”라고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제 모든 순간을 따뜻하게 지지해 주고 곁을 지켜준, 정말 다정하고 고마운 사람”이라고 예비신랑을 소개, “조만간 여러분께도 천천히 소개해 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두 사람의 앞날을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고, 함께 기도해 주신다면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마음을 표현했다.
공유한 웨딩 사진 속 도화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예비신랑을 바라본다.
도화는 2012년 AOA 찬미로 데뷔해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도화로 개명하고 지난해 데뷔 소속사인 FNC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 출발했다.
[다음은 도화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도화입니다.
지금까지 저를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신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인사드려요.
함께 앞으로의 날들을 걸어가고 싶은 사람을 만나, 다가오는 6월, 결혼을 하게 되었어요.
제 모든 순간을 따뜻하게 지지해 주고 곁을 지켜준, 정말 다정하고 고마운 사람이에요. 조만간 여러분께도 천천히 소개해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 두 사람의 앞날을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고, 함께 기도해 주신다면 큰 힘이 될 것 같아요.
P.s 이 글로 제 결혼 소식을 처음 접하시는 지인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미리 연락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늦지 않게 한 분 한 분 다 연락드리겠습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속옷 사업에 이어 해녀까지…파격 행보
- 김수현 측 “故김새론 성적학대 녹취? AI 조작…피습 증거도 검색사진” (전문)[공식]
- 택시회사 경리부장 살인사건 전말…범인 정체 ‘경악’ (용형4)
- ‘이혼숙려캠프’ 녹화장서 돌발상황 발생, 이호선 상담가도 진땀
- 박나래 자택 도난 사건 전말 충격 “명품 중고몰에 올라와” (나래식)
- ‘최진실 딸’ 최준희, 96kg→41kg 속옷차림으로…‘뼈말라’ 몸매 공개
- 장모♥사위 불륜, CCTV에 딱 걸려 “상의 탈의까지” (하나부터 열까지)[TV종합]
- 허윤정, 식도암 고백…“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퍼펙트라이프)
- 송파구 크레인 전도 사망 사고, “불안전한 거치” 뒤에 숨은 관리 부실
- ‘요식업계 큰손’ 박재우, 심은하 집주인? 레전드 일화 (이웃집 백만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