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코첼라 무대 성료…살면서 '속 시원하다' 처음 느껴" (유퀴즈)
백아영 2025. 5. 7. 22:41
가수 제니가 '코첼라' 무대 소감을 전했다.





7일 방송된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는 제니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제니와 코첼라를 합친 젠첼라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대단했다. 제니라는 이름도 착 붙고 노래가 너무 좋다"고 칭찬했다.
제니는 "속 시원하다는 걸 살면서 처음 느껴본 것 같다"고 하며 "원래 제가 모니터를 거의 안 한다. 생각이 많은 편이라 모니터를 하다 보면 작은 디테일에 꽂힐 것 같아 멀리 보자는 생각으로 사는 사람인데 코첼라는 조금 봤다. 완벽해서라기보단 진심으로 했던 제 모습이었다"고 했다.
이어 그는 50분간의 무대에 대해 "늘 체력이 벽처럼 느껴져서 이겨내고 싶었다. 시간 날 때마다 50분 세트리스트를 틀어놓고 달리면서 노래했다. 스스로와의 싸움이었다"고 전했다.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tv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MBC연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유퀴즈' 제니 "코첼라 후 김밥 6줄에 라면이랑 먹어"
- '유퀴즈' 신원호, 고윤정 지원사격→촬영장 동행 "연예인이 덜 됐다"
- 문우진 "반 1등, 전교 8등…학생의 본분 다했다" (유퀴즈)
- '유퀴즈' 문우진 "'폭싹' 박보검 아역, 민망할 정도로 너무 짧게 나와"
- 최대훈 "父, 11년 뇌경색 투병…父 데려가라 한 적도" (유퀴즈)
- '유퀴즈' '학씨 아저씨' 최대훈 "아내, 우리 남편은 관식이라고"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