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서바이버 라이크 ‘엠버 앤 블레이드’ 첫 OST 공개

안희찬 게임진 기자(chani@mkinternet.com) 2025. 5. 7. 11:1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엠버 앤 블레이드’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서바이버 라이크 ‘엠버 앤 블레이드’의 첫 번째 OST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공개된 OST는 타이틀 공식 앨범 ‘Dev Room’에 수록된 ‘아리엘라의 테마’로 ‘엠버 앤 블레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이를 시작으로 ‘엠버 앤 블레이드’의 OST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엠버 앤 블레이드’의 ‘소울 라이크’와 ‘서바이버 라이크’ 장르의 특성을 결합한 ‘프리미어 서바이버 라이크’ 타이틀로 스팀(Steam) 플랫폼을 통한 PC 패키지 게임으로 개발 중이다.

이 게임은 죽음의 순간 천사와 계약을 통해 불사신이 된 악마 사냥꾼이 봉인된 다크 판타지 세계에서 대악마의 부활을 막기 위해 싸운다는 스토리로 전개된다.

절제된 색체감이 돋보이는 독창적인 그래픽을 적용했다. 몰려오는 몬스터와 강력한 보스를 상대로 다이나믹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 스타일에 따른 개성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성이 강조된 캐릭터 성장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한 키보드&마우스 조합 뿐 아니라 게임패드를 지원하고 다회차 플레이를 통해 재미와 손맛이 모두 강조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라인게임즈는 올 하반기 진행 예정인 ‘스팀 넥스트 페스트’를 통해 시연 버전을 첫 공개할 예정이다.

내년 글로벌 정식 발매를 목표로 이르면 올 연말 ‘스팀 앞서 해보기(얼리 액세스)’ 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