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유튜브에선… 이병헌도 조연 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민정의 유튜브 채널이 큰 인기를 끌면서 부부 관계 속 흥미로운 모습이 화제다.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 이병헌이 아내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어색한 모습으로 '조연'이 된 모습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배우 이민정은 2013년 이병헌과 결혼해 2015년 첫째 아들 준후 군과 2023년 둘째 딸 서이 양을 출산했으며,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민정의 유튜브 채널이 큰 인기를 끌면서 부부 관계 속 흥미로운 모습이 화제다.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 이병헌이 아내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어색한 모습으로 '조연'이 된 모습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민정은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 '이게 되네. MJ♥BH 부부의 제주도 여행 훔쳐보기 애들없이 떠남'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부부는 처음으로 두 아이를 친정어머니와 시어머니에게 맡기고 제주도로 3박 4일 여행을 떠났다.
영상 속 이병헌은 카메라 앞에서 어색해하는 모습을 보이며 "뭐하는 거야. 왜 그래"라고 당황해했고, 혼잣말로 브이로그를 촬영하는 아내를 보며 웃음을 참지 못하는 장면이 담겼다.


이처럼 스크린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던 배우 이병헌이 아내의 영상에서는 어색해하는 '보조 출연자'로 등장하는 반전 매력이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배우 이민정은 2013년 이병헌과 결혼해 2015년 첫째 아들 준후 군과 2023년 둘째 딸 서이 양을 출산했으며,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