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룬 5, 블랙핑크 리사와 특급 컬래버... '프라이스리스' 발매

홍혜민 2025. 5. 2. 09:30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팝 밴드 마룬 5(Maroon 5)가 블랙핑크 리사와 함께한 신곡을 발매했다. 유니버설뮤직 제공

글로벌 팝 밴드 마룬 5(Maroon 5)가 블랙핑크 리사와 함께한 신곡을 발매했다.

마룬 5는 2일 블랙핑크 리사와 함께한 신곡 '프라이스리스(Priceless)'를 발매했다.

이번 싱글은 마룬 5가 준비 중인 새 정규 앨범의 첫 번째 선공개 곡이다. 마룬 5는 이번 신곡을 통해 마룬 5 본연의 음악적 색깔로 돌아가, 더욱 깊이 있는 송라이팅과 진정성에 집중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특히 '프라이스리스'는 마룬 5가 K-팝 아티스트와 처음으로 협업한 곡으로, 리사와의 만남은 국내 팬들의 관심을 뛰어넘어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마룬 5는 이번 신곡 발매와 더불어 올해 새 앨범 발매와 월드 투어까지 예고해, 앞으로 펼쳐질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