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62억 논현동 고급 빌라 샀다 “전액 현금 매수 추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종국이 서울 강남에 위치한 고급빌라를 62억 원에 매수했다.
1일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김종국은 지난달 서울 강남구 논현동 '논현 아펠바움 2차' 전용면적 243㎡ 타입 1가구를 62억 원에 매입했다.
김종국이 새로 매입한 논현 아펠바움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 260번지 일대에 자리한 고급 타운하우스형 빌라다.
특히 이 빌라는 유명인들이 선호하는 단지로, 배우 장근석과 이요원 등이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윤수경기자] 가수 김종국이 서울 강남에 위치한 고급빌라를 62억 원에 매수했다.
1일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김종국은 지난달 서울 강남구 논현동 ‘논현 아펠바움 2차’ 전용면적 243㎡ 타입 1가구를 62억 원에 매입했다. 해당 건물은 근저당 설정이 없는 상태로 주택담보대출 없이 전액 현금 매수한 것으로 추정된다.
김종국이 새로 매입한 논현 아펠바움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 260번지 일대에 자리한 고급 타운하우스형 빌라다. 특히 이 빌라는 유명인들이 선호하는 단지로, 배우 장근석과 이요원 등이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김종국은 최근 SBS 예능 ‘런닝맨’에서 짐이 많은 집 내부를 보여주며 “6월 안에 이사가야 한다”며 이사를 계획 중인 근황을 알렸다. yoonssu@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이혜영과 이혼 20년 만에 비연예인과 재혼
- “200억 빚도 갚았다”…혜은이, 이혼 6년만에 ‘3번째 결혼설?’
- ‘마약 투약 자수’ 래퍼 식케이, 1심 징역형 집행유예
- 이승기, 처가 손절 선언…장인 부정행위 “참담”
- ‘미스터 꾸준’ 이정후, 흔들림없이 7G 연속안타…타율 0.319에 OPS 0.901
- 한미모 하는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벨, 핫팬츠와 밀착 셔츠로 공항 들썩여
- 서장훈, 천원 짜리 마스크 팔아 2조 번 부자에 입이 떡(‘백만장자’)
- “와!” 김사랑, 오프닝부터 역대급…과감한 클리비지룩에 군부대 환호성
- 김나영, 아들 공중도덕 논란에 사과... “제 생각이 너무 짧았습니다”
- ‘조재현 딸’ 조혜정, 칸 빛낸 핑크빛 드레스 자태…감출 수 없는 볼륨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