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 달러 레노베이션’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 어떻게 변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시아 헤리티지 호텔의 상징으로 불리는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이 대규모 리노베이션을 진행한다.
지난 25일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은 "홍콩 최고 럭셔리 호텔로서 입지를 한층 강화하기 위한 리노베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만다린 오리엔탈 방콕 호텔 역시 현재 리노베이션을 진행 중이며, 이는 방콕 호텔의 150주년을 기념하는 2026년에 맞추어 완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5일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은 “홍콩 최고 럭셔리 호텔로서 입지를 한층 강화하기 위한 리노베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은 리노베이션을 통해 새 객실 디자인 도입은 물론, 다니엘 불뤼, 다니엘레 카손 등 미쉐린 스타 셰프를 합류해 다이닝과 웰니스 경험을 대폭 향상시킬 예정이다.
리노베이션은 오는 5월부터 네 단계에 걸쳐 진행하며, 2026년 4분기 완공을 목표로 한다.
호텔의 공용 공간인 로비, 올데이 라운지, 위스키 바 등은 프랑스 디자이너 위베르 드 말레르브가 맡아 새롭게 재구성한다.
로비와 라운지는 방문객들에게 최고의 환대 경험을 선사하는 특별한 공간으로 재탄생할 전망이다.
객실과 스위트 룸 등은 세계적 디자이너 제프리 윌크스와 티에리 르메르가 맡아 현대적인 스타일로 새롭게 디자인한 객실을 선보일 계획이다. 11개의 신규 아파트먼트를 추가로 공개하며, 주거형 숙박 옵션도 함께 제공한다.

스파와 살롱 역시 대폭 업그레이드하며, 새로운 웰니스 산책로를 도입한다. 다이닝 부문에서는 만다린 그릴 앤 바와 클리퍼 라운지가 새롭게 재구성하고 케이크 숍도 현대적 감각으로 탈바꿈한다.
특히 다니엘레 카손 셰프는 와인 페어링을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피자 카운터를 선보이는데, 아시아태평양 베스트 피자 1위, 세계 3위로 평가받은 만다린 오리엔탈 도쿄 호텔의 ‘더 피자 바 온 38’을 도입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이번 리노베이션은 홍콩 중심지 ‘센트럴’ 지역의 주요 프로젝트 중 하나로 기대를 모은다.
현재 센트럴 지역에서는 더 랜드마크 만다린 오리엔탈의 리노베이션, 홍콩 랜드가 추진하는 10억 달러 규모의 ‘투모로우즈 센트럴’ 개발이 한창 진행중이다.
만다린 오리엔탈 방콕 호텔 역시 현재 리노베이션을 진행 중이며, 이는 방콕 호텔의 150주년을 기념하는 2026년에 맞추어 완공할 예정이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비 흠뻑 맞으면서도 외친 ‘이 말’...민노총 3만명, 서울 곳곳서 집회 - 매일경제
- “도쿄·오사카는 이제 질려”…5월 황금 연휴, 다들 어디가나 봤더니 - 매일경제
- “꼬박꼬박 국민연금 낸 우린 뭔가”…분통 터트리는 은퇴자 70만명[언제까지 직장인] - 매일경
- ‘갈치구이 10만원’ 제주도 바가지 논란 일으켰는데…원산지 알아보니 - 매일경제
- [속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유죄 취지’ 파기환송 - 매일경제
- 韓대행 이어 최상목 사퇴...5주간 초유의 사회부총리 이주호 대행 체제 - 매일경제
- 이주호 권한대행 입장 발표 “국정 공백이나 혼란 없게 할 것” - 매일경제
- 시어머니 30년간 모시고 산 전인화, 뜻밖의 고백한다는데 - 매일경제
- “중년의 여성들, 무더기로 중독됐다”...버핏도 찬사 보낸 치열한 두뇌게임은? - 매일경제
- “추신수 이후 최고의 한국인 선수” 이정후의 뜨거웠던 4월 [MK초점]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