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백종원 논란 줄줄 악재 릴레이에도 밝은 얼굴 “생동감에 압도, 축제의 일부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유진이 '빌런의 나라' 종영 후 문화 생활로 근황을 알렸다.
한편, 소유진 남편인 백종원이 대표로 있는 더본코리아는 최근 원산지표기법 위반 혐의, 햄 가격 부풀리기 의혹 및 돼지고기 함량 문제 등에 휘말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소유진이 '빌런의 나라' 종영 후 문화 생활로 근황을 알렸다.
소유진은 5월 1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전시 관람에 나선 모습을 공유했다.
소유진은 화려한 벽화와 작품들을 게재하며 "지금 ! 생동감이 넘치는. 일단 휘몰아치는 벽화에 압도당하고 하나하나 보다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겠다. 한국의 축제중 '단오' 에 깊은 영감을 얻어 한국적인 스토리로 가득한 영국에서 오신 #소피폰헬러만 작가의 작품들. 전시가 끝나면 사라질 이 벽화들도 그야말로 축제의 일부분인듯하다"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소유진은 밝은 미소와 여전한 미모의 근황이 담긴 사진도 게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소유진 남편인 백종원이 대표로 있는 더본코리아는 최근 원산지표기법 위반 혐의, 햄 가격 부풀리기 의혹 및 돼지고기 함량 문제 등에 휘말렸다.
여기에 더본코리아 임원의 여성 지원자 술자리 면접 녹취까지 공개돼 파문이 일었다. 모 임원이 면접을 가장해 여성 지원자를 따로 술자리에 불러 부적절한 발언을 하는 것이 고스란히 공개돼 뭇매를 맞았다.
이에 더본코리아는"이제 다 바꾸겠다"는 입장문을 발표하면서 "집중적으로 제기되고 있는 잘못되고 부족했던 모든 사안들을 철저히 개선하여 반드시 새롭게 거듭나겠다"고 알렸다.
백종원도 첫 주주총회에서 “경영자로서 더욱 철저하게 관리하지 못한 점 뼈저리게 반성하고 있다”며 “이번 일을 계기로 회사 내부 시스템을 원점에서 재점검하고 있다”며 주주에게 고개 숙여 사과했다.
하지만 더본코리아 논란은 끊이지 않는 모양새. 서초경찰서는 지난 달 29일 국민신문고를 통해 백 대표와 더본코리아를 대상으로 한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표시광고법) 위반 혐의 고발 사건을 수사한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갑질 의혹도 터졌다. MBC 교양국 출신 김재환 PD는 백종원이 2015년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 주목 받은 후 달라졌다며 "백 대표 마음에 안 드는 사람은 방송에서 하차했고 PD가 출연자에게 대신 사과했다"고 주장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진짜 여친은 ♥이주연이었나…6년만 재결합 열애설 ‘묵묵부답’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신정환, 男 세 명에 성상납한 女 연예인 폭로‥강병규 “명단+가격표 있어”(논논논)
- 서현진, 강렬한 빨강에 한동훈 ‘대선’ 지지 날벼락 “사진 합성, 허락 NO”[이슈와치]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최시훈, 벗방 BJ 대표 의혹에 ♥에일리 SNS도 비상 “언니 최시훈 검색해봐야”
- 한그루, 밀착 원피스 입고 드러낸 몸매‥아찔한 뒤태 노출
- 구혜선 돈 쓸어 담겠네, 특허 헤어롤 곧 출시 “열혈 회의 중”
- 이승기 덕에 밝아진 견미리家 “재판서 해명” 당당했는데…사위 딸 손절 선언[이슈와치]
- 전라노출 화제 박지현, 과감 탈색+등 훅 파인 백리스‥청초 민낯까지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