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본승 "♥김숙 매력은 보조개와 쿨함 뒤에 감춰진 여성스러움" ('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본승이 "김숙의 외적인 매력은 보조개, 내적인 매력은 시원시원한 성격이며 그 뒤에 감춰진 여성스런 면이 좋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날 방송은 지난주에 이어 덕팀장 김숙이 개그맨 윤정수, 배우 구본승과 벚꽃 명소를 중심으로 한 임장을 떠난다.
구본승은 김숙과의 벚꽃 임장을 위해 오픈카를 준비해 눈길을 끈다.
구본승은 김숙의 외적인 매력은 보조개이고, 내적인 매력은 시원시원한 성격이며 그 뒤에 감춰진 여성스런 면이 좋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구본승이 "김숙의 외적인 매력은 보조개, 내적인 매력은 시원시원한 성격이며 그 뒤에 감춰진 여성스런 면이 좋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1일(목)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벚꽃 임장 2탄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은 지난주에 이어 덕팀장 김숙이 개그맨 윤정수, 배우 구본승과 벚꽃 명소를 중심으로 한 임장을 떠난다.
구본승은 김숙과의 벚꽃 임장을 위해 오픈카를 준비해 눈길을 끈다. 구본승이 "오늘 임장을 위해 차량을 따로 준비했다. 윤정수 씨는 제작진 차를 타고 따로 오세요"라고 말하자, 김숙은 웃음을 감추지 못한다.
오픈카 뒷자리에 얻어 타게 된 윤정수의 투덜거림에도 김숙과 구본승은 둘만의 벚꽃 드라이브를 즐긴다. 이를 지켜보던 박나래는 "운전을 구본승 씨가 하다니, 너무 놀랍다. 김숙 씨를 오래 봤지만, 원래 운전대를 다른 사람한테 안 맡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끈다.
최근 낚시에 빠진 김숙은 '낚시광' 구본승에게 무늬 오징어를 선물 받았다고. 박나래가 호들갑을 떨며 오징어의 무늬가 하트 무늬가 아니냐고 하자, 구본승은 김숙이 무늬 오징어 미끼를 선물했기에 무조건 오징어를 잡아서 선물하고 싶었다고 고백한다.

두 사람의 데이트를 지켜보던 윤정수는 고심 끝에 구본승에게 김숙의 매력에 대해서 질문한다. 구본승은 김숙의 외적인 매력은 보조개이고, 내적인 매력은 시원시원한 성격이며 그 뒤에 감춰진 여성스런 면이 좋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한편 김숙은 구본승과의 연애 프로그램 첫 녹화 당시 윤정수에게 전화가 와서 소름이 끼쳤다고 고백한다. 김숙은 "(남성 출연자를) 첫 번째 선택을 하고, 제작진의 미션을 기다리는데 윤정수에게 뜬금없이 전화가 왔다" 밝히며, 녹화 당시 비하인드를 공개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구본승은 두 사람에게 아차산 벚꽃 길을 감상할 수 있는 광진구의 아파트를 소개한다. 해당 매물은 1978년 세계 사격 선수권 대회 때문에 지어진 아파트로 사격대회 종료 후 아파트 입주가 시작됐고, 당시 300그루의 벚꽃나무를 함께 심었다고.
탁 트인 한강과 아차산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역대급 뷰에 빠진 윤정수는 "여기서 살고 싶다"고 말하자 김숙은 "오빠, 혼자 살기엔 너무 커!"라고 말한다. 이에 윤정수는 그러면 김숙의 짐도 갖다 놓으라며 직진 플러팅(?)을 날려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이다. 김숙을 둘러싼 두 남자의 플러팅 전쟁이 어떻게 마무리될 지 방송에 대한 기대가 모아진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충격의 '쓰레기 집' 해명 "이사 앞둬 짐 놔둔 것, 냄새 안 …
- 31세 유명 개그우먼, 옥상서 숨진 채 발견..전남친 때문 목숨 끊었나
- "이상한 냄새 나더니…" 유명 호텔 침대 아래에 숨은 남성
- 이민정, ♥이병헌에 신혼 서러움 고백 "한 시간 걸려 요리했는데…"
- 윤혜진, 러닝 중 38선 넘을 뻔..긴급상황 “직진만 했는데”
- [종합] 이진호 "차은우 강화도 장어집, 공사중단 직접 확인"…'저승사자' 조사4국→200억 과세 예
- 조정현 딸, 서울대·한예종 동시 합격…미모의 '국악 엘리트' 탄생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군대서 입 열었다 "도피성 입대 아냐, 조세 절차 성실히 임할 것"[전문]
- 이경실, 母 96세 생일에 눈물 펑펑 "오래 살아 미안하다고…애처럼 울어"
- 톱스타 부부 아들 여친 외모가 엄마와 쌍둥이..“모친과 사귀냐” 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