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결혼" 김일우♥박선영, 허리 마사지 이어 손 잡았다[신랑수업][★밤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일우와 박선영이 핑크빛 기류를 그렸다.
이날 김일우는 제주 바람을 많이 맞은 박선영이 피곤해하자 "마사지 좀 해줄까. (마사지를) 한번 받아 보겠냐"고 마사지를 제안했다.
박선영은 "저는 압을 좀 세게 받는 편인데 괜찮겠냐"면서도 정작 김일우의 마사지 실력에 "좋은데?"라고는 돌연 입고 있던 카디건을 벗었다.
당황한 김일우는 좀 더 힘을 줘 마사지를 했고, 박선영에게 "허리는 괜찮냐"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제주도에서 이틀을 함께 보낸 김일우, 박선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일우는 제주 바람을 많이 맞은 박선영이 피곤해하자 "마사지 좀 해줄까. (마사지를) 한번 받아 보겠냐"고 마사지를 제안했다.

당황한 김일우는 좀 더 힘을 줘 마사지를 했고, 박선영에게 "허리는 괜찮냐"고 물었다.
이에 박선영은 "제대로 (안마를) 하려면 누워야 한다"면서 바닥에 엎드려 본격적으로 마사지를 받아 김일우를 연신 당황시켰다.

이어 "하루 더 있다 가라"고 박선영에게 청했지만 박선영은 "반려견들을 돌봐주고 있는 친구가 '애들이 막 울어'라고 연락이 왔다. 반려견들과 떨어진 게 처음이라 걱정된다"고 말했다.
김일우는 식사 후 박선영의 젖은 머리카락을 손수 헤어드라이어로 말려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이를 본 MC들은 "올 가을에 결혼식만 올리면 된다"고 두 사람을 부추켰다.

김일우는 당황하면서도 용기를 내 박선영의 손을 잡았고, 손을 맞잡은 두 사람은 다정하게 숲길을 걸었다.
김노을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정♥데프콘 핑크빛 터진다 "천천히 알아갈게요" - 스타뉴스
- "마법같은 첫날" 에일리♥최시훈 '스킨십 폭발' - 스타뉴스
- 이영애, 쌍둥이 딸·아들→70대 남편까지 방송 출연 - 스타뉴스
- '황재균 이혼' 지연, 훈남과 다정한 극장 데이트 포착 - 스타뉴스
- 하니, '사망사고' 양재웅과 각자의 길 - 스타뉴스
- 유선호♥신은수·배나라♥한재아, 새해 두 쌍의 배우 커플 탄생 [종합] | 스타뉴스
- 김건모, 주영훈♥이윤미 옆 무표정.."눈 밑 지방 수술 같이 하자" | 스타뉴스
- "차은우 장어집 인증샷, 가짜 법인 결정적 증거"..현직 변호사의 '200억 탈세' 분석[스타이슈] | 스
- 또 커플 나왔다..배나라♥한재아 측 "예쁘게 만나는 중" [공식] | 스타뉴스
- 드디어 베일 벗었다..블랙핑크, 완전체 앨범 티저 최초 공개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