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클럽' 정은지, 몸무게·키 공개.."162.7cm에 62.8kg"[별별TV]

정은채 기자 2025. 4. 30. 22: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준영이 정은지의 신체 정보를 정확히 예측했다.

30일 첫 방송된 KBS 2TV 드라마 '24시 헬스클럽'에서는 이미란(정은지 분)이 '헬스클럽'을 진짜 춤추는 '클럽'으로 착각한 모습이 그려졌다.

현중은 미란이 자신의 전단지를 보고 헬스장을 찾은 줄로 착각하고 상담실로 안내했다.

이어 "사무직이시죠? 5년 차쯤. 불규칙한 식사, 수면 장애. 최근 스트레스도 많으셨네요"라며 미란의 체형만 보고 삶의 궤적까지 분석하는 모습을 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정은채 기자]
/사진='24시 헬스클럽' 방송화면 캡쳐
배우 이준영이 정은지의 신체 정보를 정확히 예측했다.

30일 첫 방송된 KBS 2TV 드라마 '24시 헬스클럽'에서는 이미란(정은지 분)이 '헬스클럽'을 진짜 춤추는 '클럽'으로 착각한 모습이 그려졌다.

클럽이 '헬스 클럽'인 줄 인지한 미란은 당황하며 발을 헛디뎠다. 그가 넘어지려는 순간 현중이 미란을 자연스럽게 받아 안았다. 이때 현중은 짧은 스캔 후 "162.7cm에 62.8kg 맞습니까?"라고 물었고, 미란은 당황한 듯 "밤이라 그래요. 공복 몸무게는 덜해요"라며 얼떨결에 대답하며 긍정했다.

현중은 미란이 자신의 전단지를 보고 헬스장을 찾은 줄로 착각하고 상담실로 안내했다. 이어 "사무직이시죠? 5년 차쯤. 불규칙한 식사, 수면 장애. 최근 스트레스도 많으셨네요"라며 미란의 체형만 보고 삶의 궤적까지 분석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24시 헬스클럽' 방송화면 캡쳐
그는 "사람 몸에는 그 사람의 삶이 새겨져 있다"며 "인생을 바꾸고 싶어서 오신 거 아닙니까. 저는 인생을 바꾸는 법을 압니다"라고 단호하게 말하며 미란을 헬스장 등록으로 자연스럽게 유도했다.

그러면서 "인생을 바꾸고 싶어서 오고 싶은게 아니냐. 저는 인생을 바꾸는 법을 안다"라며 평균보다 무거운 체형으로 연애에서 잦은 상처를 받아온 미란을 영업했다.

정은채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