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싸인, '2025 대한민국서비스만족대상' 대상 수상
현대인 2025. 4. 30. 16:38

모두싸인이 '2025 대한민국서비스만족대상' E-서비스 전자계약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모두싸인 관계자는 “이는 고객 만족도, 서비스 품질, 시장 영향력 등을 종합 평가한 결과로, 고객 신뢰도를 입증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모두싸인은 32만 기업·기관을 대상으로 전자계약과 공공기관용 전자서명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기존 계약·서명 업무의 비용, 시간, 인적 자원의 비효율을 한번에 해결하는 원스톱 전자서명 솔루션이다.
모두싸인은 인공지능(AI) 계약 관리 서비스 '모두싸인 캐비닛'을 출시해 고객 만족도를 보다 높일 계획이다. 이 서비스는 계약서의 체계적인 관리부터 데이터 활용까지 지원하는 계약 관리 플랫폼으로, 기업의 계약서 관리 효율을 높인다.
이영준 모두싸인 대표는 “기술 혁신과 질 높은 고객 서비스로 공공, 금융, 엔터프라이즈 등 다양한 산업군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고 전자서명 및 전자계약 생태계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현대인 기자 modernm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자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AWS, 대기업 연합 꺾고 공공 클라우드 사업 수주
- [단독]공정위, 쉬인에 시정명령…C커머스 제재 '시동'
- 유영상 SKT 대표 “통신 역사상 최악 해킹에 동의…해지 위약금 면제도 검토”
- 디지털치료기기 건보 정식 등재 논의 착수…업계, 급여 현실화 한 목소리
- 제약바이오 게임체인저 'AI 신약개발'…정부 지원 체계화
- '러 잠입 취재' 우크라 기자, 장기 적출된 채 싸늘한 주검으로
- 양종희 KB금융회장, 트럼프 주니어 만났다…“국내 금융산업 논의”
- '비행의 미래, 부천서 이륙'…부천시, 대한항공과 손잡고 모빌리티 대도약
- [대선 D-34] 이재명 선대위 출범…지향점은 '탈이념·성장·경청'
- 퀵커머스 강화하는 쿠팡이츠, 꽃·반려용품도 무료배달한다…배민과 정면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