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강 복서’ 이노우에 나오야 VS 14연승 라몬 카데나스, 운명의 맞대결!

이신재 2025. 4. 30. 13:17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 4대기구 슈퍼밴텀급 통합 타이틀 방어전의 승자는 과연 누구?
5월 5일 특집 MBC스포츠플러스 독점 생중계!
세계 복싱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빅매치가 다가온다. 아시아가 낳은 최강 복서 이노우에 나오야(일본)가 오는 5월 5일(월) 오전 9시, 라몬 카데나스(미국)와 세계 4대기구 슈퍼밴텀급 통합 타이틀 방어전을 치른다. 경기는 MBC스포츠플러스를 통해 단독 생중계된다.

이노우에는 통산 29승 무패(26KO)를 기록 중인 압도적 전적의 소유자다. WBA, WBC, IBF, WBO 4대 세계기구 슈퍼밴텀급 통합챔피언으로, 현 시점 세계 타이틀전 승률 1위를 자랑한다. 매니 파퀴아오 이후 아시아계 최강 복서로 불리는 이노우에는 이번 방어전에서도 강력한 승리가 기대되고 있다.

이에 맞서는 라몬 카데나스는 26승 1패(14KO)를 기록한 탄탄한 신예 강자다. 최근 14연승을 내달리며 상승세를 타고 있는 그는, 이노우에를 꺾고 복싱계에 새로운 판을 짜겠다는 각오다. 무패 챔피언 이노우에가 자신의 벨트를 지킬지, 카데나스가 대이변을 일으킬지가 최대 관심사다.

이번 방송은 가정의 달 5월 황금연휴를 맞아 MBC스포츠플러스가 특별히 준비한 프로그램으로, 가족과 함께 짜릿한 스포츠 감동을 즐길 수 있는 소중한 기회다. 세계 정상급 복서들의 뜨거운 맞대결이 긴 연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 예정이다.

이날 생중계에서는 이노우에 vs 카데나스의 통합 타이틀 매치 외에도, WBO 페더급 타이틀 매치 바스케스 vs 에스피노자, 슈퍼라이트급 마이다나 vs 폴랑코, 슈퍼라이트급 모야 vs 바르가스 등 총 4경기가 연속으로 펼쳐진다. 초박빙 승부가 예고된 매치업들로, 복싱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괴물’ 이노우에가 다시 한번 세계를 놀라게 할지, 아니면 새로운 스타가 탄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운명의 복싱 대결은 5월 5일(월) 오전 9시, MBC스포츠플러스를 통해 독점 확인할 수 있다.

[이신재 마니아타임즈 기자 / 20manc@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