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소속사 CEO'로 열일, 새로운 식구 계속 늘린다...임주환과 전속계약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주환이 '베이스캠프 컴퍼니'와 한식구가 됐다.
'베이스캠프 컴퍼니'는 배우 차태현과 조인성이 함께 설립한 신생 기획사로 임주환은 이들과의 오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합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베이스캠프 컴퍼니'에는 배우 차태현, 조인성, 진기주, 임주환이 소속돼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임주환이 '베이스캠프 컴퍼니'와 한식구가 됐다.
'베이스캠프 컴퍼니'는 배우 차태현과 조인성이 함께 설립한 신생 기획사로 임주환은 이들과의 오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합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베이스캠프 컴퍼니 측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임주환 배우를 새로운 식구로 맞이하게 되었다. 임주환 배우가 폭넓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며 "베이스캠프 컴퍼니에서 새로운 출발을 시작한 임주환 배우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2004년 SBS 드라마 '매직'으로 데뷔한 임주환은 드라마 '눈의 여왕', '오 나의 귀신님', '함부로 애틋하게', '나를 사랑한 스파이', '삼남매가 용감하게'와 영화 '쌍화점', '기술자들', '사랑하기 때문에', 연극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 '킬롤로지' 등 현재까지 40편이 넘는 작품에 출연, 안정적인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임주환은 지난해 tvN '어쩌다 사장'에 알바생으로 출연해 '사장즈' 차태현, 조인성에게 없어서는 안 될 만능 일꾼으로 활약하며 눈길을 끌기도. 또한 여러 방송을 통해 차태현, 조인성과의 두터운 친분을 드러낸 바 있다.
현재 임주환은 연극 '프라이드'에서 다큐멘터리 사진작가인 필립 역을 맡아 몰입도 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으며, 4월 28일 공개된 영국 인기 범죄 드라마 '갱스 오브 런던 시즌3'에서는 런던으로 진출한 부산 출신 갱단으로 분해 글로벌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베이스캠프 컴퍼니'에는 배우 차태현, 조인성, 진기주, 임주환이 소속돼있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병역기피' 유승준, 美 근황 "'한국 슈퍼스타'라며 밤무대 행사"[SC…
- 31세 유명 개그우먼, 옥상서 숨진 채 발견..전남친 때문 목숨 끊었나
- "이상한 냄새 나더니…" 유명 호텔 침대 아래에 숨은 남성
- 강호동 졸업사진, 188cm 16세 子와 붕어빵 "인생 잘 풀린 케이스"…
- '이수근♥' 박지연, 뇌성마비 子 자극 보도에 속상 "돌봐주는 분들 노력…
- 지석진, '홀대 논란' 속 품격 지켰다…"감사하고 행복합니다"
- 佛 전설 배우 별세, 영화 아이콘서 동물복지 운동가로..향년 91세
- "성적 대화, 수위 높아져"…'이이경 사생활 폭로' A씨, 카톡도 꺼냈다…
- 리얼리티 방송 유명 출연자, 동료 숨진 채 발견돼 수사..살인 혐의 충격
- "피 묻은 옷으로 갈아입어"…'여친 폭행' 유명 유튜버, 2심도 집행유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