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또 통했다…'거룩한 밤' 예매율 1위 찍고 오늘(30일)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로 오늘(30일) 개봉을 앞둔 극장가 유일무이 오컬트 액션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가 개봉일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파워 흥행세를 예고했다.
악을 숭배하는 집단에 의해 혼란에 빠진 도시, 특별한 능력을 가진 어둠의 해결사 '거룩한 밤' 팀 바우(마동석), 샤론(서현), 김군(이다윗)이 악의 무리를 처단하는 오컬트 액션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가 개봉일 전체 영화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위풍당당한 흥행 기운을 뿜어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로 오늘(30일) 개봉을 앞둔 극장가 유일무이 오컬트 액션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가 개봉일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파워 흥행세를 예고했다.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빅펀치픽쳐스, 노바필름 각본/감독: 임대희 출연: 마동석, 서현, 이다윗, 경수진, 정지소]

악을 숭배하는 집단에 의해 혼란에 빠진 도시, 특별한 능력을 가진 어둠의 해결사 ‘거룩한 밤’ 팀 바우(마동석), 샤론(서현), 김군(이다윗)이 악의 무리를 처단하는 오컬트 액션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가 개봉일 전체 영화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위풍당당한 흥행 기운을 뿜어내고 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4월 30일(수) 오전 7시 29분 기준,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가 실시간 예매율 1위를 기록, 5월 황금연휴 극장 필람 영화로서 자리를 굳건히 했다. '야당', '파과' , '썬더볼츠*', '마인크래프트 무비' 등 연휴를 앞두고 한국 영화 및 외화의 신작 개봉이 이어지는 치열한 경쟁 상황에서도 굳건히 예매율 1위를 지키며 극장가의 구원투수임을 공고히 하고 있다. 지금껏 본 적 없는 신선한 장르의 결합, 통쾌하고 시원한 마동석 표 오컬트 액션, 매 등장씬마다 짜릿한 전율을 선사하는 정지소의 압도적 존재감, 보는 이들을 단숨에 몰입시키는 서현, 이다윗, 경수진의 시너지 등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가 선사할 도파민 터지는 강렬한 재미에 극장가가 모처럼 활짝 웃을지 있을지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우리 잘 맞나 봐"…박명수·김대호·최다니엘, 르완다 여행 마무리(위대한 가이드2)
- MBC '맹감독의 악플러' 프로농구 감독 박성웅, 악플러 박수오 손잡나?
- '탄금' 이재욱, 이복누이 조보아와 싹트는 감정
- "환희 주먹 무서웠어"…브라이언, 불화설 입 열었다 (라스)
- '내남결' 일본판으로…사토 타케루 주연→안길호 PD 연출 [공식]
- 윤여정 아들 커밍아웃에 홍석천… "부모님, 동네 창피 견뎠다" [소셜in]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