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성민-조인, 5월 12일 결혼…소규모 예식 예정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2025. 4. 29. 20:21

또 한 쌍의 배우 부부가 탄생했다. 배우 신성민과 조인이 결혼한다.
신성민 소속사 굿맨스토리는 "신성민이 5월 12일, 동료 배우 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예식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양가 가족만 참석하는 소규모 예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그러면서 "인생의 여정을 함께할 평생의 동반자를 만나 새로운 인생의 챕터를 시작하는 신성민 배우에게 따뜻한 축하와 격려를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2010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한 신성민은 '곤 투모로우' '레드북' '일 테노레' '이프덴'과 연극 '벙커 트릴로지' '오만과 편견' '기형도 플레이'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해 밀도 높은 연기를 선보였다. 드라마 '라이프' '친애하는 판사님께' '최고의 이혼' '더 게임: 0시를 향하여'에도 출연했다.
2019년 연극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으로 데뷔한 조인은 '지구를 지켜라'로 무대에 올랐고 드라마 '셋' '크레이지 러브' '사랑의 이해' '함부로 대해줘' 등에 출연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진실엔 컷이 없다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컷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펙스, 5월 중국 간다…韓 국적 아이돌 공연은 한한령 후 9년만
- 유나이트 "연말 시상식, 올해는 나가보는 게 꿈"[EN:터뷰]
- 143엔터 "걸그룹 멤버 기자회견, 사실과 다른 부분 많아…심히 유감"
- "못할 바엔 일을 안 할게"…마크 그 자체인 '더 퍼스트프루트'[노컷 리뷰]
- 바비킴 "무대에 서는 순간, 치료가 돼요"…'30년'의 비결[EN:터뷰]
- 권진아, 멈춤 없이 꿈꾸는 원동력은 "음악이 재미있어서"[현장EN:]
- 이미자, 6천 팬들과 고별무대…66년 가수 여정 마침표
- 새 소속사로 간 래퍼 치타, 5월 5일 컴백
- 츄, '도닥이는' 노래로 컴백…"들려드리고 싶은 문장 가득"[현장EN:]
- '최고의 신인'에서 이제 '느낌 좋은' 투어스로[현장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