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나를 모르는 그녀의 세계에서', 시간을 넘나드는 로맨스의 정수

정에스더 기자 2025. 4. 29. 1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나를 모르는 그녀의 세계에서'의 메인 예고편이 전격 공개되며 관객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나를 모르는 그녀의 세계에서'는 잃어버린 사랑을 되찾으려 하는 감성 평행세계 로맨스 영화로, 오는 5월 22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키 타카히로 감독의 신작, 평행세계와 감성 로맨스

(MHN 오세나 인턴기자) 영화 '나를 모르는 그녀의 세계에서'의 메인 예고편이 전격 공개되며 관객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나를 모르는 그녀의 세계에서'는 잃어버린 사랑을 되찾으려 하는 감성 평행세계 로맨스 영화로, 오는 5월 22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영화 '나를 모르는 그녀의 세계에서'는 국내 누적 관객수 121만 명을 동원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모은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등 독보적인 감성으로 로맨스를 선보여온 흥행 보증 수표 미키 타카히로 감독의 신작이다. 지난 2월 현지 개봉 당시 첫 주에 박스 오피스 2위를 기록, 개봉 첫 3일간 11만 9천 명 관객을 동원해 큰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일본을 대표하는 청춘스타들 일본 아이돌 그룹 'SEXY ZONE' 출신 나카지마 켄토와 첫 앨범 'eyes'로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며 주목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미레이가 주연을 맡아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 두 주연 배우의 눈부신 비주얼 케미부터 '로맨스 장인'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 그리고 감성을 더할 OST까지 어우러져 미키 타카히로 감독표 감성 로맨스의 정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풋풋한 대학생 '리쿠'와 '미나미'가 첫눈에 서로에게 끌리는 순간을 그리며, 운명적인 만남의 시작을 섬세하게 담아낸다. 시간이 흐르고,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리쿠'와 그의 곁을 지키기 위해 꿈을 포기한 '미나미'의 모습이 이어지며, 그들 사이의 갈등과 복잡한 감정선이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러나 어느 날, '리쿠'는 '미나미'와의 관계가 완전히 사라진 다른 평행세계에서 깨어나게 된다. '리쿠'는 잃어버린 사랑을 되찾기 위해 원래 세계로 돌아가려 하지만, 그 과정에서 시간을 넘어서는 감정의 충돌이 일어난다.

평행세계와 시간을 넘나들며 전개되는 이 영화는 미키 타카히로 감독이 선보인 독특한 감성 로맨스의 정수를 잘 보여준다. '리쿠'는 '미나미'와의 관계를 회복하려 애쓰며, "우린 굉장히 사랑했었어"라는 고백을 던진다.

동시에 스타가 된 '미나미'의 미발표곡 'I still'은 누군가에게 들려주고싶은 간절함을 담고 있어, 음악을 통해 전해지는 시간을 넘어선 두 사람의 애절함과 감동 로맨스가 올봄 최고의 로맨스 영화로서 관객들에게 자리매김할 것을 기대케 한다.

눈부시게 찬란한 봄을 닮은 평행세계 로맨스 영화 '나를 모르는 그녀의 세계에서'는 오는 5월 22일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풍경소리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