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철 "'독수리' 김동완·윤박은 맞먹어, '사비타' 동생들은 예쁘다" [TD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대철이 출연 중인 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속 동생들과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속 동생들을 비교했다.
29일 오후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30주년 기념 공연'(연출 노우성, 이하 '사랑은 비를 타고') 프레스콜이 서울 강남구 백암아트홀에서 열렸다.
최대철은 최근 방영 중인 KBS2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에도 출연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최대철이 출연 중인 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속 동생들과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속 동생들을 비교했다.
29일 오후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30주년 기념 공연'(연출 노우성, 이하 '사랑은 비를 타고') 프레스콜이 서울 강남구 백암아트홀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배우 김형묵, 송용진, 최대철, 펜타곤 후이, 오메가엑스 김재한, 조환지, DKZ 종형, 박가은 안현아, 연출 노우성, 음악 J.ACO(서대연)가 참석해 장면 시연 및 질의 응답에 참여했다. 이날 데니안은 불참했다.
이번 공연에서 형 동현 역을 맡은 최대철은 "실제로는 누님 밖에 없어서 남동생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다. 이렇게 많은 남동생들이 생겨 기쁘다. 다들 너무나 착하고 열심인 좋은 동생들이다"라고 말했다.
최대철은 최근 방영 중인 KBS2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에도 출연 중이다. 5형제 중 한 명인 오천수 역을 맡고 있다. 그는 "드라마 속 제 동생이 김동완, 윤박이다. 얘들은 좀 커서 그런지 동현이들 같은 느낌이 안 난다"라고 농담했다. 이어 "그쪽은 약간 나이가 든 동생들이어서 그런지 또 느낌이 다르다. 나와 맞먹는 느낌이 있는데, 여기 있는 동현이들은 너무 예쁘다"라며 "친동생처럼 느껴진다. 작업 내내 끝나고 나서도 동생들이 생긴 거 같은 감사한 작품이었다"라고 말했다. "물론 데니안과는 동갑이기는 하다"라며 또 다른 동현 역할인 데니안을 언급, 웃음을 자아내는 것도 잊지 않았다.
'사랑은 비를 타고'는 1995년 이후 30년 간 명맥을 이어온 대한민국 창작뮤지컬의 기둥 같은 작품이다. 1996년 한국뮤지컬대상에서 남우주연상과 작곡상을 포함해 4관왕을 수상했고, 2008년 일본 토호 극단과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창작뮤지컬 최초로 정식 수출됐다. 또한 초연 당시 남경주 남경읍 형제와 최정원이 출연한 것을 시작으로 지난 30년 간 엄기준 신성록 김무열 김소현 오나라 오만석 박은태 카이 윤공주 김소향 김경수 홍록기 소유진 이희진 문세윤 장도연 등 수많은 스타들이 이 작품을 거쳐갔다.
이번 30주년 공연은 4월 29일부터 7월 13일까지 백암아트홀에서 공연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사랑은 비를 타고']
사랑은 비를 타고 | 최대철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억 내놔" 유명 가수 협박한 조폭 출신 男, 구속기소
- 남윤수, 19금 게시물 공유 해프닝 "해킹 당했나"
- 美 가면 과감한 제니, 중요 부위 노출에 긴장한 무대
- 中 돌아간 주결경, 또 열애설…이번엔 큐브 연습생 출신 '한밤중 포착' [이슈&톡]
- 韓 연예계서 퇴출된 박유천, 日서 밝은 근황 [이슈&톡]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