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S테크 ‘열화상 보안솔루션’ 세미나 연다

유재훈 2025. 4. 29. 15:1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LIR 아시아담당자 연사로 실적용 사례 등 소개

열화상 보안솔루션 관련 세미니가 다음달 서울에서 열린다.

MDS테크는 5월 26일 서울 구로 포포인츠바이 쉐라톤호텔에서 FLIR(플리어) 보안세미나(Seeing Beyond:FLIR Thermal Imaging Seminar-열화상 처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세미나에는 FLIR 아시아담당자가 직접 연사로 나온다. 글로벌 보안기술 트렌드와 제품 전략을 국내 산업계와 공유하게 된다. 임베디드 솔루션사인 MDS테크는 FLIR 국내 총판기업이다.

FLIR는 텔레다인테크놀로지스(Teledyne Technologies) 산하 기업으로 열화상 기술 기반 보안솔루션의 글로벌 리더다. FLIR의 제품은 어둠, 연기, 악천후 등 극한환경에서도 높은 감지 정확도를 제공한다. 국경감시, 산업시설 보호, 공공안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FLIR 보안솔루션의 핵심 제품군인 열화상카메라, 멀티센서 시스템, AI 기반 영상분석 솔루션 등을 중심으로 실제 구축사례와 통합관제 연동 전략까지 폭넓게 다뤄진다.

MDS테크 관계자는 “FLIR의 핵심인력이 직접 참여해 국내 보안시장 관계자들에게 통찰과 만남의 기회를 제공한다. 보안기술의 진화를 현장에서 확인하는 기회”라고 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