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올마이티 신규 브랜드 필름 공개

이태희 기자 2025. 4. 29. 10:42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스테이션 올마이티 신규 브랜드 필름 장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제공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은 29일 올마이티(All My T) 신규 브랜드 필름을 온·오프라인 채널에 공개했다.

올마이티 서비스는 차량 등록만으로도 타이어 구매부터 결제, 안심 운행까지 '모두, 한 번에, 알아서' 지원하는 원스톱 솔루션이다. 티스테이션은 올마이티의 핵심인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를 중심으로 타이어 구매 과정을 직관적으로 소개하고자 이번 브랜드 필름을 기획했다.

브랜드 필름은 티스테이션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디지털 매체 등 온·오프라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필름 공개를 기념해 내달 12일까지 티스테이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을 시청한 뒤 구독과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20명을 추첨해 영화 관람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라며 "당첨자는 15일 티스테이션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발표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