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텍 마켓,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글로벌 트레이딩 브로커 한텍 마켓(Hantec Markets)이 스페인 라리가의 명문 구단 아틀레티코 마드리드(Atlético de Madrid)와의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브랜드 글로벌화를 위한 스포츠 마케팅 행보에 나섰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한텍 마켓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공식 온라인 트레이딩 파트너로 활동하게 되며, 향후 수년간 다양한 협업 캠페인과 팬 참여형 프로그램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번 계약은 한텍 마켓이 35년 이상의 업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하고 있는 시점에 체결되었다는 점에서 상징적인 의미를 갖는다. 최근에는 고객 자산을 최대 50만 달러까지 보장하는 보험 도입, AI 기반 실시간 트레이딩 도구 InsightPro 출시 등 기술 및 서비스 혁신도 이어가고 있다.
한텍 마켓의 COO 나다르 누르모하메드(Nadar Nurmohamed)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우리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열정, 팀워크, 끈기를 고스란히 반영하는 팀”이라며 “단순한 스폰서십을 넘어, 팬과 트레이더 모두가 체감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Hantec의 글로벌 마케팅 총괄 라잔 나익(Rajan Naik)은 “이 파트너십은 단순한 로고 노출이 아닌 ‘탁월함을 향한 공동의 여정’이라고 강조하며 향후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과 공동 콘텐츠가 계획되어 있다”고 전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구단의 COO 오스카르 마요(Óscar Mayo)는 “Hantec과의 협업은 전 세계 팬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연결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일산업기술협력재단, 2025 하반기 기술지도사업 참가기업 모집
- 1억원 할인, 계약금 1500만원...'한양립스 에듀포레' 혜택 눈길
- “지하철 요금 또 오른다” 수도권 지하철 6월 28일부터 1550원
- “고금리 직격탄” 이자도 못 갚는 대기업 2배 급증
- 노보홀딩스 "투자 보류하나 ESG 전략은 지속" [ESG 뉴스 5]
- "내년엔 꼭 집 살 거예요"...내집 마련의 꿈 이뤄질까
- “글로벌 6위” 77년 만에 수출 7000억 달러 돌파
-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2540억원 매각 딜 클로징…태광산업 품에
- "확 달라진 국민연금"...올해 수익률 보니 '와우'
- 산업의 판을 바꾸는 자들 [2026 뉴 리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