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복귀' 안솜이, 성인 방송 BJ 접었다더니…세련미 장착, 달라진 분위기

김지원 2025. 4. 27. 23:41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안솜이/ 사진 제공=모덴베리코리아


걸그룹 다이아 출신 가수 안솜이가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모덴베리코리아 측은 26일 공식 SNS를 통해 안솜이의 새 프로필 사진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안솜이는 한층 깊어진 눈빛과 세련된 분위기를 자랑했다. 

안솜이/ 사진 제공=모덴베리코리아


모덴베리코리아 측은 "안솜이는 꾸준한 성장과 독보적인 분위기로 주목받는 아티스트"라며 "다양한 콘텐츠 및 활동을 검토 중"이라고 전했다. 안솜이는 현재 차기 콘텐츠를 준비 중이며, 곧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설 예정이다.

안솜이는 2017년 걸그룹 다이아의 멤버로 합류했다. 2019년부터 팀 활동에 불참했고 2022년에 공식적으로 다이아에서 탈퇴했다. 2021년부터는 성인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BJ로 활동했다. 2023년에는 채널S '진격의 언니들-고민커트살롱'에 출연해 가정 형편 탓에 BJ가 됐다고 털어놨다. 지난 6일에는 모덴베리코리아의 신인 보이그룹 프로듀서로 나선다는 소식을 전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