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귀' 6주년! 박명수, 전현무에 "라이브 방송 같은 실수하지 마"
백아영 2025. 4. 27. 18:33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가 방송 6주년을 맞이했다.



27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MC들과 출연진들이 방송 6주년을 자축했다.
이날 전현무는 "2019년 4월 28일 첫 방송을 했는데 어느덧 6주년을 맞이했다. 늘 경거망동하지 않고 10주년, 20주년까지 계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에 박명수는 "MC들을 한 명씩 날리면 제가 MC를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하며 전현무에게 라이브 방송 같은 실수하지 말고요"라고 했다.
그러자 전현무는 "걱정하지 마십쇼. '사당귀'는 녹화방송"이라고 했고, 김숙과 엄지인은 "녹화 좋아하시잖아요", "생방송 안 돼, 라이브 안 돼"라고 전현무를 놀렸다.
한편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MBC연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사당귀' 엄지인-홍주연, '츄 애교' 때라잡기 "사탄의 인형이야?"
- '사당귀' 박명수, 코너 속 코너 '걸어서 보스 집으로' 오픈…첫 보스=전수경 음악감독
- 염경환 “홈쇼핑 일하며 월세→자가 이사, 한 달 100회 출연” (사당귀)
- 이순실, 김아라 아들 보며 딸 떠올렸다 "북한에서 태어난 죄밖에" (사당귀)
- '사당귀' 이순실 "北 산모, 미역국에 태반 넣고 먹어…영양 보충 위해"
- 김숙♥구본승, AI가 만든 2세 사진 공개 "아들 원하면 아들로" (사당귀)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