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더한 첸, 28일 컴백…파워풀 보컬의 귀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EXO)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 첸(CHEN)이 파워풀한 보컬로 돌아온다.
소속사 INB100은 26일 오후, 공식 채널을 통해 오는 28일 발매되는 첸의 디지털 싱글 '브로큰 파티(Broken Part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영상 마지막에 등장하는 '웰컴 투 마이 브로큰 파티(Welcome to my broken party)'라는 가사와 함께 첸의 파워풀한 보컬이 공개되며, 새로운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엑소(EXO)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 첸(CHEN)이 파워풀한 보컬로 돌아온다.
소속사 INB100은 26일 오후, 공식 채널을 통해 오는 28일 발매되는 첸의 디지털 싱글 ‘브로큰 파티(Broken Part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몽환적인 붉은 배경 위 나비 이미지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은 따뜻한 햇살 아래 책상에 팔을 괴고 앉아 깊은 생각에 잠긴 첸의 모습을 담아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클래식한 턱시도를 입은 첸이 차가운 조명 아래 복도를 걷는 장면이 더해지며, 고독함과 슬픔이 교차하는 극적인 분위기를 완성한다.
이번 티저는 영화 같은 연출과 색감, 배경으로 흐르는 ‘브로큰 파티’의 음악 일부가 어우러지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영상 마지막에 등장하는 ‘웰컴 투 마이 브로큰 파티(Welcome to my broken party)’라는 가사와 함께 첸의 파워풀한 보컬이 공개되며, 새로운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브로큰 파티’는 파워풀한 팝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외로움, 그리움, 사랑에 대한 회상과 감정을 섬세하게 풀어낸 곡으로, 첸의 새로운 음악적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미니 4집 ‘도어(DOOR)’와 디지털 싱글 ‘비욘드(Beyond:)’를 통해 진정성 있는 음악 세계를 선보인 첸은 이번 신곡을 통해 더욱 성숙해진 감정 표현력과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사할 예정이다. 28일 저녁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INB100]
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억 내놔" 유명 가수 협박한 조폭 출신 男, 구속기소
- 남윤수, 19금 게시물 공유 해프닝 "해킹 당했나"
- 美 가면 과감한 제니, 중요 부위 노출에 긴장한 무대
- 中 돌아간 주결경, 또 열애설…이번엔 큐브 연습생 출신 '한밤중 포착' [이슈&톡]
- 韓 연예계서 퇴출된 박유천, 日서 밝은 근황 [이슈&톡]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