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준, 태진아와 다정한 투샷…"대선배님 사랑합니다"
김준석 2025. 4. 27. 14:14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가수 유승준이 대선배 태진아와 함께한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유승준은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태진아와 나란히 찍은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유승준은 "#트롯킹 #태진아 #대선배님 #사랑합니다 사랑은 아무나 하나~ 맞지 . 아무나 하는게 아니지~ 늘 건강하세요 선배님"이라는 글도 함께 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유승준은 흰 셔츠에 깔끔한 스타일링을 하고 근육질 몸매를 뽐냈고, 태진아는 블랙 턱시도에 보타이를 매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여유로운 포즈를 취했다.
두 사람은 밝은 표정으로 손 인사를 하며 친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배경에는 컬러풀한 추상화가 걸려 있어 더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더했다.
특히 오랜 시간 동안 가요계에서 활동해 온 태진아와, 여전히 탄탄한 체격과 젊은 에너지를 보여주는 유승준의 조합이 팬들에게 신선한 반가움을 안겼다.
한편 1997년 4월 데뷔한 유승준은 공익근무요원 소집 통지를 받은 상황에서 2002년 1월 공연 목적으로 출국한 뒤 미국 시민권을 취득해 한국 국적을 상실했다. 이에 법무부는 유승준의 입국을 제한했고, 이후 한국에 입국하지 못하고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배종옥, 男배우 '미투' 폭로 "대놓고 음담패설, 방송국 가기 싫었다"[…
- 31세 유명 개그우먼, 옥상서 숨진 채 발견..전남친 때문 목숨 끊었나
- 이영애 "♥74세 정호영과 매일 키스…입금되면 다이어트"(공부왕찐천재)
- “얼굴까지 가렸다”…박미선, 외출 근황에 쏟아진 걱정
- 장미화, 가슴 아픈 가족사 고백…"언니 6명 모두 죽고 외동딸 됐다"(아…
- 자두, '♥고소영' 장동건과 스캔들 "가문의 영광이라 감사했다"
- 유명 아역 배우, 26세에 사망..남자친구 살인 혐의로 체포
- '신세계 손녀' 애니, '찐 재벌가'의 크리스마스 트리 공개 "집에 매년…
- [SC이슈] '나솔' 영철 “조정이혼 맞다, 외도 아님”…♥영자도 직접 …
- '혼전임신' 곽튜브 "♥아내와 따로 산다" 폭탄 고백...신혼에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