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두 번의 방심 없던 BNK, DN에 2대 1 승

박상진 2025. 4. 26. 17:32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LCK

첫 세트 역전패를 당했던 BNK가 결국 역전으로 경기를 가져갔다.

26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1경기 3세트 블루 진영 DN 프릭스는 그라가스-나피리-오리아나-미스포춘-라칸을, 레드 진영 BNK 피어엑스는 잭스-판테온-빅토르-루시안-알리스타를 선택했다.

경기 초중반 2킬씩을 기록하며 팽팽한 모습을 보였지만, 12분 BNK가 홀로 떨어져있던 풍연의 오리아나를 잡으며 균열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했다. 14분 다시 한 번 풍연을 잡아낸 BNK는 2킬을 허용했지만 바텀 2차 포탑을 파괴하며 손해를 최소화했다.

이어 드래곤 영혼까지 챙긴 BNK는 추가로 킬을 챙긴 후 아타칸까지 가져갔고, 미드 2차 포탑까지 챙겨갔다. 이후 일방적인 경기를 펼친 BNK는 바론 버프를 획득한 후 상대 본진에 진입해 30분 넥서스를 파괴하고 2대 1 승리를 가져갔다.
박상진 vallen@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