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스미크, 싱가포르 다카시마야 백화점 팝업 참가

2025. 4. 25. 16:33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K-슈즈 브랜드 누스미크(NUOSMIQ)가 4월25일~5월12일 싱가포르 중심 쇼핑몰 다카시마야 백화점(Takashimaya Department Store)에서 열리는 ‘K-FASHION 여성 토탈 브랜드 페어’에 참가한다.

본 행사는 싱가포르 최초로 열리는 대규모 K-패션 팝업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 뷰티, 액세서리 브랜드들이 한자리에 모여 글로벌 고객들과 소통하는 자리다.

누스미크는 지난해에도 싱가포르 다카시카야 백화점 Hello Korea 이벤트에서 큰 주목을 받으며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둔 데 이어, 올해 역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베스트셀러 ‘푸카 블로퍼’, 2025 S/S 시즌 신제품, 그리고 이번 팝업을 위해 새롭게 기획된 HOT SUMMER 캡슐 컬렉션을 통해 한층 더 진화한 K-슈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누스미크는 브랜드 설립 초기부터 지속가능한 소재와 공정, 그리고 수작업 기반의 디자인 철학을 고수해왔다. 이러한 철학은 단순히 유행을 좇는 것이 아닌, 한국의 정체성과 현대적 감각을 융합한 진정성 있는 스타일로 글로벌 소비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누스미크 관계자는 “최근 참가한 해외 이벤트들을 통해 지속가능한 디자인과 윤리적 소비에 대한 글로벌 고객들의 관심이 빠르게 커지고 있음을 체감하고 있다”며 “누스미크는 앞으로도 친환경 소재와 책임 있는 생산 방식, 그리고 K-패션의 미학을 결합해 전 세계 소비자와 진정한 가치를 공유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번 팝업 행사는 Takashimaya Square B2에서 매일 오전 10시~오후 9시30분 운영된다.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