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여행 어디로 갈까? '치앙마이 VS 푸켓'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다양한 매력을 품은 태국. 에메랄드빛 바다 즐기는 푸켓에서의 휴양, 고즈넉한 사원의 풍경 즐기는 치앙마이로 떠나고 싶다면, 투어비스가 태국관광청과 함께 선보인 '태국 기획전'을 참고해보자.
투어비스는 2025년 추천 여행지로 치앙마이와 푸켓을 선정하고 전용 기획전을 내놨다.
이번 기획전은 출발 기간 제한 없는 항공권 특가, 환불 수수료 면제, 인기 호텔 및 투어&티켓 회원 전용 특가 혜택까지 포함해 성수기에도 실속 있는 여행이 가능하도록 다채롭게 구성했다.

한 달 살이 명소, 치앙마이 VS 휴양 도시, 푸켓
치앙마이와 푸켓은 모두 뚜렷한 매력을 지닌 여행지로 여행 스타일에 따라 목적지를 선택하면 된다.
치앙마이는 태국 북부의 전통문화와 자연이 어우러진 도시로, '한 달 살이' 명소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찬란한 역사를 품은 사원들과 한적한 골목, 전통시장 속 찻집, 그리고 예술적인 감각이 넘치는 카페들까지 즐길것이 가득하다. 도이수텝 사원에서 내려다보는 치앙마이 시내의 전경은 평온함을 선사한다. 일상에서 벗어나, 나만의 속도로 여행하고 싶은 이들에게 조용한 위로를 건네는 곳이다.

반면 푸켓은 고운 백사장과 에메랄드빛 바다, 석회암 절벽이 어우러진 전형적인 휴양지로, 여유로운 휴식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동시에 즐기기에 제격이다. 빠통, 카타, 카론 등 그림 같은 해변이 반기고, 피피섬, 제임스 본드 섬처럼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섬들을 돌아보는 보트 투어도 즐길 수 있다. 물놀이는 물론 석양을 바라보며 해변 바에서 마시는 칵테일 한 잔, 밤이 깊을수록 흥겨워지는 빠통의 거리까지. 푸켓은 "지금 이 순간"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다.

인천국제공항 기준, 치앙마이까지는 약 5시간 30분, 푸켓까지는 약 6시간 30분이 소요된다.
문화 탐방과 로컬 경험을 원한다면 치앙마이, 편안한 휴양과 레저를 원한다면 푸켓을 추천한다.
투어비스 단독, 치앙마이와 푸켓 맞춤 혜택
투어비스는 치앙마이와 푸켓으로 매일 운항하는 대한항공을 포함해 아시아나항공, 진에어 등 전 항공사를 대상으로 해당 노선의 특가 항공권을 제공한다.
특히 투어비스 앱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한 경우 한 달 이내 취소 시 투어비스 수수료가 전액 면제되는 파격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이 혜택은 5월 14일까지 예약 및 결제 시 적용되며 출발일에 제한이 없어 5~6월 연휴는 물론, 10월 추석 황금연휴 일정도 미리 준비할 수 있다.
또한 ▲멜리아 치앙마이 ▲반얀트리 푸켓 같은 추천 호텔과 ▲푸켓 안다만다 워터파크 입장권 ▲피피섬 스노클링 크루즈 일일 투어 등의 인기 투어&티켓을 포함한 여행 필수 상품을 회원 전용 특가로 제공하여 보다 합리적인 여행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투어비스에서 국제선 항공권 결제 시 호텔 8%, 투어&티켓 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숙박 결제 시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최대 1,500 적립이 가능하다.
Copyright © 투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응답하라! 구석기...한국 구석기 메카 ‘공주 석장리’에서 소환해 봄 - 투어코리아
- "서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외국인 관광객 대상 '서울환대주간 운영 - 투어코리아
- "진화된 '갤럭시 AI'로 여행·패션·스포츠·공부 새로운 일상 즐기세요"...삼성전자, '월드IT쇼' 참
- 전국 700여 김밥 맛집 다니더니.. '전국 김밥 일주' .편의점 상품으로 나온다! - 투어코리아
- 바다로 간 셰프들...조리명장 안유성·이모카세 김미령 셰프의 '바다밥상’ 맛볼사람! - 투어코
- 봄날의 영월, 별처럼 빛나는 순간들 - 투어코리아
- 경기도의회 이한국 의원, “경기형 웰니스관광‘ 道 미래 성장 동력 될 것” - 투어코리아
- 여행 소울 스폿 ‘담양’ - 투어코리아
- 병당 200만원 훌쩍 '보르도 1등급 5대 샤토', 한 잔씩 맛보세요!"…현대백화점,잔술 판매 공간 선
- 해외여행 후 홍역 환자 급증... 예방수칙 준수 당부! - 투어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