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XRM, 5월 2일 신곡 ‘Stop The Rain’ 깜짝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픽하이(EPIK HIGH) 타블로가 방탄소년단(BTS) RM과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한다.
타블로는 25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Stop The Rain(스탑 더 레인)'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RM과의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빗소리와 함께 타블로와 RM의 목소리가 각각 담겨있다.
'Stop The Rain'은 타블로와 RM이 2년 전 작업했던 곡으로, 타블로 특유의 감성에 RM의 묵직하고 카리스마 있는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블로는 25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Stop The Rain(스탑 더 레인)’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RM과의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빗소리와 함께 타블로와 RM의 목소리가 각각 담겨있다. 이후 추락하는 천사와 우산을 든 캐릭터가 그려진 포커 카드가 화면을 채우며 에픽하이와 방탄소년단의 세계관을 암시했고 공개될 곡을 향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Stop The Rain’은 타블로와 RM이 2년 전 작업했던 곡으로, 타블로 특유의 감성에 RM의 묵직하고 카리스마 있는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이다.
특히 타블로와 RM은 지난 2022년 RM의 첫 솔로 앨범 ‘Indigo’ 수록곡 ‘All Day (With Tablo)’ 이후 약 3년 만에 호흡을 맞추는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에픽하이와 방탄소년단 리더의 특별한 만남이 성사된 만큼 또 한 번 폭발적인 음악적 시너지를 탄생시킬 전망이다.
타블로는 지난해 10월 ‘PUMP COLLECTOR’S EDITION(펌프 컬렉터스 에디션)‘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미슐랭 CYPHER‘로 뜨거운 화제몰이를 한 바 있다. 최근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꾸준하게 업로드하며 팬들과 다채롭게 소통하고 있다.
한편 타블로의 신곡 ’Stop The Rain‘은 오는 5월 2일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은지-미미-안유진 수영복 자태…이 정도였어? 큐티+반전美 [DA★]
- 손담비 출산 중계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박수홍X양세형 진행 [공식]
- 이영애, 32년만 예상 밖 행보! 연극 ‘헤다 가블러’ 출연…25일 라디오 나들이
- 김소은, 축구선수 정동호와 연인? “웬일”
- ‘1800억 사나이’ 이현삼, 자연인된 이유 “원인 모를 병…죽어갔다” (백만장자)[TV종합]
- 최선규 아나운서, 트럭에 깔린 3살 딸…“의료진도 못 믿었다”
- 백종원 오늘 모친상 당했다…소유진 시모상
- 서현우, 국민배우 성폭행→성매매 앱 최종 보스? 섬뜩 (아너)
- 정말 샛별 맞네…이나현, 올림픽 데뷔전서 한국 여자 빙속 1000m 사상 최초 ‘톱10’ 진입 [강산 기
- ‘이파니 딸’ 서이브, 13세 안 믿기는 171cm 성숙 비주얼…모델 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