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딸 이예림 ‘이경규 딸’ 벗어나고 싶어 해, 사위 김영찬에 호통 NO”(옥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경규가 딸 이예림이 예능 섭외 요청을 거절하는 이유를 밝혔다.
4월 24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이경규는 딸 이예림 교육법을 공개했다.
별명이 '여자 이경규'라는 딸 이예림이 자신과 닮았다고 느끼는 순간이 있냐는 질문에 이경규는 "성격도 그렇고 재밌다"라며 "자꾸 예능 프로에 나오라고 하는데, 이경규 딸을 벗어나고 싶은가 보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이경규가 딸 이예림이 예능 섭외 요청을 거절하는 이유를 밝혔다.
4월 24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이경규는 딸 이예림 교육법을 공개했다.
이경규는 자식을 집에 온 손님처럼 대한다는 이적의 어머니 박혜란 작가의 육아 철학에 공감했다. 이경규는 “손님이지. 잔소리도 안 한다. 키울 때도 안 혼냈다”라고 말했다.
김숙이 “우리한테만 호통치시는 건가”라고 묻자, 김종국도 “남의 귀한 자식들한테만 그러신 건가”라고 거들었다. 이경규는 “내 자식이잖아. 네가 내 자식이야?”라고 버럭했다.
딸과 사이가 좋은 비결이 무관심이라고 밝힌 이경규는 “자식을 소 닭 보듯 하라. 그게 좋은 거다. 다른 객체다”라고 강조했다. 심지어 이경규는 이예림이 결혼식 날짜를 잡을 때도 전혀 관여를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별명이 ‘여자 이경규’라는 딸 이예림이 자신과 닮았다고 느끼는 순간이 있냐는 질문에 이경규는 “성격도 그렇고 재밌다”라며 “자꾸 예능 프로에 나오라고 하는데, 이경규 딸을 벗어나고 싶은가 보다”라고 전했다.
양세찬은 딸이 술을 먹고 들어왔을 때 아빠의 마음은 어떠냐고 물었다. 이경규는 “뭐 어때. 자꾸 이런 얘기하면 우리 딸이 싫어하는데. 윤석이랑 나랑 고기를 구워 먹었다. 그때 예림이도 옆에 있었다. 예림이가 뭘 하더라. 소맥을 말고 있더라. 그래서 받아먹었지”라고 유쾌하게 전했다.
사위인 축구선수 김영찬과도 가끔씩 술자리를 한다는 이경규에게 김종국은 “사위한테는 호통 안 치시나”라고 물었다. 이경규는 “전혀. 큰일나지. 대화를 나누다가 템포가 떨어지면 고급스러운 유머를 한다. 여기 대하듯이 안 해. 여기는 저질이잖아”라며 “사위는 백년손님 아니야. 사위는 내가 이러는 거 모른다”라고 사위 사랑을 드러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신정환, 男 세 명에 성상납한 女 연예인 폭로‥강병규 “명단+가격표 있어”(논논논)
- 전라노출 화제 박지현, 과감 탈색+등 훅 파인 백리스‥청초 민낯까지 당당
- “관계 요구하는 듯한 메시지 있어” 故 김새론-김수현 카톡 공개
- 故 강지용, 권은비와 사촌지간이었다 ‘프로듀스48’ 당시 투표 독려
- 정준호♥이하정, ‘100억’ 으리으리 고급 주택‥주말 골프장 뷰가 환상적
- 서효림 김부선 불륜女 박나래 도둑은 장도연? 가짜뉴스 판친다[이슈와치]
- 장우혁 46년만 첫 소개팅, 상대는 6세 연하 배우 “‘나솔’서 만날 뻔”(신랑수업)[어제TV]
- 학씨 최대훈 “♥미코 아내 나 양관식이라고, 10살 딸 나 보면 ‘너 뭐 돼?’”(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