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공명과 ♥핑크빛이었다…학창시절 첫사랑과 재회 ('금주를 부탁해')

김세아 2025. 4. 24. 19: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수영과 공명의 과거 인연이 밝혀진다.

tvN 새 월화드라마 '금주를 부탁해'(극본 명수현, 전지현/연출 장유정/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하우픽쳐스)가 한금주(최수영 분)와 서의준(공명 분)의 과거와 현재를 담은 투샷 사진을 공개했다.

먼저 학창 시절 교복을 입은 한금주와 서의준의 모습이 포착됐다.

이어진 사진은 현재의 한금주와 서의준을 비춘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사진 제공: tvN <금주를 부탁해>



최수영과 공명의 과거 인연이 밝혀진다. 
 
tvN 새 월화드라마 ‘금주를 부탁해’(극본 명수현, 전지현/연출 장유정/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하우픽쳐스)가 한금주(최수영 분)와 서의준(공명 분)의 과거와 현재를 담은 투샷 사진을 공개했다.
 
극 중 한금주와 서의준은 고등학교 시절을 함께 보낸 동창이자 한때 누구보다 가까웠던 수울(alcohol)메이트. 하지만 어떤 사건을 계기로 멀어졌고 시간이 흘러 고향 보천마을에서 예상치 못한 재회를 하게 된다. 
 
공개된 사진은 이들의 관계가 변화하는 과정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먼저 학창 시절 교복을 입은 한금주와 서의준의 모습이 포착됐다. 헬멧을 쓴 한금주는 들뜬 눈빛으로 서의준을 바라보고 서의준은 따뜻한 시선으로 답한다. 학창시절의 설렘이 감지되며 서로에게 마음을 열어 가던 시절의 분위기가 느껴진다.
 
한금주와 서의준의 수울(alcohol)메이트 전성기 역시 드러난다. 테이블 위엔 술잔이 가득하고, 주변 친구들이 모두 쓰러져 있는 가운데 오직 두 사람만이 큰 잔을 묵묵히 들이키고 있다. 웃음기 없이 마주한 그 순간엔 장난인지 진심인지 알 수 없는 묘한 진지함까지 흐른다.
 
이어진 사진은 현재의 한금주와 서의준을 비춘다. 카페 테이블을 사이에 둔 두 사람은 어색한 표정과 딱딱한 자세로 마주 앉아 있다. 
 
‘금주를 부탁해’는 찐친 시절의 유쾌한 에너지부터 맨정신으로 다시 마주한 순간의 긴장감까지 두 사람 사이에 흐르는 감정의 온도차를 보여 준다. 과연 두 사람이 예전의 거리감을 회복할 수 있을지 아니면 또 한 번 엇갈리게 될지 감정의 변주 끝에 어떤 관계를 이어가게 될까.
 
tvN 새 월화드라마 ‘금주를 부탁해’는 지극히 상식적인 애주가라 자평하던 한 여자가 술을 증오하는 첫사랑과 재회하며 인생 첫 금주에 도전하게 되는 맨정신 사수 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5월 12일(월)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