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 코뽕 넣고 등장하자…엄마 “쟤 누구야?” 분노게이지 급상승 (쯔양밖정원)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2025. 4. 24. 18: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먹방 유튜버 쯔양이 ‘첫 뷰티 콘텐츠’ 도전으로 부모님을 깜짝 놀라게 했다.

22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쯔양밖정원’ 영상에서 쯔양은 “인생 첫 뷰티 PPL”이라며 메이크업 제품을 소개하는 장면으로 시작했다.

화장대 위엔 음식 대신 아이섀도, 쌍커풀 테이프, 그리고 ‘코뽕’까지 등장했다. 쯔양은 “먹을 것 외에 PPL은 처음 받아본다. 화장도 해보고, 다른 쯔양도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진한 스모키 메이크업에 도전했다.

먹방 유튜버 쯔양이 ‘첫 뷰티 콘텐츠’ 도전으로 부모님을 깜짝 놀라게 했다. 사진=유튜브
쌍꺼풀 테이프와 속눈썹, 그리고 콧대를 높여주는 코뽕까지 장착한 쯔양의 모습은 ‘먹방 여신’ 이미지와는 180도 달랐다.

쯔양은 그 모습 그대로 부모님 집을 찾았고, 그를 본 어머니의 반응은 폭발했다. 어머니는 “쟤 누구야? 쌍꺼풀하고 코도 하고, 다 했네”며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고 이내 분노 게이지가 급상승했다. 아버지 역시 “얼굴이 왜 이렇게 됐냐”며 당황을 감추지 못했다.

쯔양은 급히 “다 메이크업이야!”라며 코뽕을 직접 빼보이며 진화에 나섰고, 그제야 부모님은 “아… 그런 거였구나”라며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한편, 쯔양은 먹방뿐 아니라 최근 일상 콘텐츠·실험형 영상 등으로 콘텐츠 스펙트럼을 넓히며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 중에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