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이어 '24인조' 보이그룹 나오나
김수영 2025. 4. 24. 13:21

모드하우스가 다시 한번 특별한 도전에 나선다. 24인조 걸그룹 트리플에스(tripleS)를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는 보이그룹 아이덴티티(idntt)를 선보인다.
모드하우스는 24일 아이덴티티의 탄생을 알리는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순백의 스튜디오와 24개의 의자를 배경으로 소년들의 모습이 하나씩 등장했다. 설렘 가득한 음악과 함께 소년의 오뚝한 콧방울과 빛나는 눈빛이 카메라에 담겨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2025 identification in progress'라는 문구와 함께 'idntt'라는 그룹명, 그리고 'find your idntt in COSMO'라는 문장이 포함됐다.
앞서 24명의 'S'로 구성된 트리플에스를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K팝 시장에 커다란 변혁을 안겼던 모드하우스가 이번에는 어떤 초대형 보이그룹을 내놓을지 기대가 모인다.
모드하우스는 첫 티저 영상에 이어 다양한 콘텐츠들을 풀어놓으며 차근차근 아이덴티티와 팬들의 만남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게 4950원? 다이소보다 싸네요"…주부들 '반응 폭발'
- '41억' 용산 아파트를 23억에 신고했다는데…'깜짝 결과'
- "충전 걱정 없겠네"…기아가 작정하고 만든 '전기차 끝판왕' [신차털기]
- 마동석 "'거룩한 밤' 서현·정지소 중심의 영화…내가 빙의되면 무서울 듯" (인터뷰②)
- '흥행 보증수표' 마동석도 영화계 위기 체감 "BEP만 넘겼으면" (인터뷰①)
- "즉시 복용 중단" 경고…고려은단 비타민 회수 조치된 까닭 [건강!톡]
- "빽다방, 이런 적 없었는데"…백종원 논란에 사장님들 '눈물' [이슈+]
- "회 즐겨 먹었는데"…'치사율 50%' 경고에 비상 걸렸다
- '퇴직해도 살날이 긴데 어쩌나'…50대 공무원의 한숨 [김익환의 부처 핸즈업]
- [단독] "해외여행 다니며 실업급여 받더라"…MZ 공무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