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 코 세우고 확 달라졌다…사이버 레커와 싸우며 심경 변화 [RE: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이 평소와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등장해 부모님을 놀라게 했다.
지난 22일 쯔양의 채널 '쯔양밖정원'에는 '코 세우고(?) 스모키 화장한 후 부모님 집 냉털하러 갔더니 엄마 반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쯔양은 기존의 '먹방'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로 등장했다.
이 모습으로 부모님 집을 방문한 쯔양은 뜻밖의 반응을 맞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진주영 기자]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이 평소와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등장해 부모님을 놀라게 했다.
지난 22일 쯔양의 채널 '쯔양밖정원'에는 '코 세우고(?) 스모키 화장한 후 부모님 집 냉털하러 갔더니 엄마 반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쯔양은 기존의 '먹방'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로 등장했다. 식탁 위엔 음식 대신 화장품이 가득했고 쯔양은 "먹는 것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해보고 싶다"며 뷰티 도전에 나섰다.
쯔양은 진한 스모키 메이크업에 '코뽕(코를 높여 보이게 하는 실리콘 패드)'까지 착용해 마치 성형을 한 듯한 인상을 연출했다.
이 모습으로 부모님 집을 방문한 쯔양은 뜻밖의 반응을 맞이했다. 어머니는 쯔양의 얼굴을 보자마자 "쟤 누구야? 화장을 왜 저렇게 했어? 수술한 거야?"라며 깜짝 놀랐고 "코랑 쌍꺼풀 다 했냐"며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쯔양은 곧바로 "이거 다 메이크업이야"라며 코뽕을 빼는 장면을 직접 보여주며 진정시켰고 아버지 역시 "얼굴이 왜 이렇게 됐냐"며 놀란 반응을 보였다.
한편 쯔양은 최근 법적 대응 이슈로도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7월 가세연의 김세의는 쯔양의 과거를 언급하며 관련 내용을 방송했고 쯔양은 이에 대해 허위사실 유포 및 협박, 스토킹처벌법 위반 등의 혐의로 김세의를 고소한 상태다.
쯔양은 과거 유흥업소에서 일했던 사실을 전하며 "전 남자친구의 폭행과 강요로 인해 어쩔 수 없었다"고 밝힌 바 있으나 김세의는 이를 부정하며 반박 방송을 이어갔다.
진주영 기자 jjy@tvreport.co.kr / 사진= 채널 '쯔양밖정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혜리, 아이유·김혜윤 제쳤다…이대로 '백상' 1위 굳힐까
- "임지연, 연기 차력쇼 무색"…'백상' 후보 탈락 두고 갑론을박
- 故 김영애, 사망 8주기…투병 숨기고 연기 열정 불태운 '천생 배우'
- '무한도전' 사진작가 보리, 사망 12주기…유작은 유승호 화보
- 김국진, 모친상 비보…아내 강수지와 빈소 지켜
- '폭싹 속았수다', 백상 대상 수상할까…아이유♥박보검 등 최다 노미네이트
- 알베르토, '이탈리아 김민재' 선포…"4부 리그 출신은 달라" ('뭉찬4')
- 문형배, '尹 파면'에 과거 발언 파묘…"못할 때 응원해야"
- '음주운전' 박시연, 12년 자숙 끝 복귀…"행복하게 찍었다"
- 청하, 스트레스 얼마나 심하면…"1년째 속눈썹 뽑으면서 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