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창의력 쑥쑥! 달서가족문화센터 여름학기 수강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달서가족문화센터가 여름학기(6월~8월) 문화강좌 수강생을 5월 7일(수)부터 모집한다.
이번 학기에는 신규 강사와 신설 강좌, 기획 프로그램을 약 180여 개 강좌를 운영한다.
달서구와의 협업을 통한 프로그램 개설, 여름방학 단기 특강도 준비하는 등 운영 차별화를 시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반강좌 5월 7일, 어린이강좌 9일부터 신청

달서가족문화센터가 여름학기(6월~8월) 문화강좌 수강생을 5월 7일(수)부터 모집한다.
이번 학기에는 신규 강사와 신설 강좌, 기획 프로그램을 약 180여 개 강좌를 운영한다. 달서구와의 협업을 통한 프로그램 개설, 여름방학 단기 특강도 준비하는 등 운영 차별화를 시도했다.
그 중 하나로 달서구청 기후환경과와 협업한 특별기획 프로그램 '그린리빙랩'이 신설됐다. 제로 웨이스트 및 환경오염에 관한 이론 강의 및 체험 교육을 통해 지속 가능한 친환경 문화 확산을 목표로 한다. 또한 성인을 위한 '친환경 업사이클링 리빙 클래스'와 가족 놀이형 교육 '친환경 업사이클링 체험교실'이 무료 개설됐다.
가족이 함께 주말을 보내는 특별 프로그램으로는 '우리는 아트 패밀리 - 신나는 세계 타악기 가족여행'이 준비됐다. 세계 각국의 타악기를 직접 연주하고 창의적인 음악을 제작하며 가족 간 공동체 경험을 키울 수 있다.
이 밖에도 '떡 디저트: 수박설기&바람떡', '홈패션 2급 자격과정', 영아 대상 '까꿍! 100% 자연물 놀이터', 어린이 방학 단기 과정 '나도 줄리하프 연주자', '키즈 왁킹 댄서 키즈', '나도 보컬리스트', '미리 보는 세계사 교실', '쉬운 영어원서 읽기', '아동 크로키 교실', '뜨개질로 완성하는 미니 손가방' 등의 신규 강좌들이 눈길을 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