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아·이재욱, 미스터리 멜로…'탄금'

전재경 기자 2025. 4. 24. 11:0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탄금'. (사진=넷플릭스 제공) 2025.04.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넷플릭스 드라마 '탄금'이 캐릭터 스틸을 24일 공개했다.

'탄금'은 실종되었던 조선 최대 상단의 아들 홍랑이 기억을 잃은 채 12년 만에 돌아오고, 이복누이 재이 만이 그의 실체를 의심하는 가운데 둘 사이 싹트는 알 수 없는 감정을 그린 미스터리 멜로 사극이다.

배우 이재욱이 홍랑을, 조보아가 재이를 연기했다.

실종된 지 12년 만에 돌아온 민상단의 아들 홍랑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드러낸다.

그는 민상단의 유일한 적자지만, 실종 전 기억을 모두 잃은 채 돌아온다.

재이는 그리워하던 동생 홍랑이 돌아왔음에도 기뻐하지 못한다.

누구보다 간절히 동생의 행방을 찾아다닌 이복누이 재이지만, 낯선 모습으로 돌아온 홍랑을 믿지 못한다.

이재욱은 "재이는 홍랑에게 칼보다 훨씬 날카로운 존재"라고 했고, 조보아는 "너무 야속하고 얄미운 존재. 그가 등장함으로써 홍랑을 찾는 모든 활동들이 중단될 것이고 거기에 되게 속상함을 많이 느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탄금'은 내달 16일 오후 4시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서울=뉴시스] '탄금'. (사진=넷플릭스 제공) 2025.04.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