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뒤늦게 한 풀었다‥‘보통의 가족’, 1위

배효주 2025. 4. 24. 09:0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동건(뉴스엔DB)
영화 ‘보통의 가족’ 포스터

[뉴스엔 배효주 기자]

설경구, 장동건, 김희애, 수현 주연 '보통의 가족'이 '1위'를 차지했다.

영화 '보통의 가족'(감독 허진호)이 글로벌 OTT 플랫폼 디즈니플러스에서 지난 4월 16일 공개 후 국내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10월 개봉한 영화 '보통의 가족'은 각자의 신념을 가지고 살아가던 네 사람이 아이들의 범죄현장이 담긴 CCTV를 보게 되면서 모든 것이 무너져가는 모습을 담은 웰메이드 서스펜스.

'보통의 가족'은 설경구, 장동건, 김희애, 수현의 압도적인 연기 앙상블과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전개로 언론과 관객들의 열렬한 호평을 받았다. 또한 제48회 토론토국제영화제, 제18회 런던한국영화제, 제26회 우디네극동영화제, 제44회 판타스포르토 국제영화제, 제26회 타이베이 영화제,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등 전세계 유수 영화제에 초청되며 뛰어난 작품성까지 인정받았다.

이처럼 전국의 안방극장에서 뜨거운 관람 열기를 계속 이어가고 있는 '보통의 가족'은 글로벌 OTT 플랫폼인 디즈니플러스를 비롯해, IPTV(SK Btv, KT Genie tv, LG U+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웹하드, 구글 플레이스토어, 씨네폭스, 웨이브, 왓챠, 쿠팡, KT Skylife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