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5월5일 어린이날' 키즈 콘텐츠 등 각양각색 이벤트 선봬
호텔이 아이를 위한 놀이터가 된다면 어떨까. 특별한 어린이날을 기념하고자 아이와의 '작은 호캉스'를 준비하는 가족 고객들을 위해, 호텔들이 단순한 숙박을 넘어 다양한 키즈 콘텐츠를 마련하고 있다. 키즈 전용 케이크부터 체험형 마술쇼, 럭키드로우 이벤트까지. 메리어트 산하 호텔들이 제안하는 2025 어린이날 특선 이벤트를 소개한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크리스마스처럼 특별하게, 어린이날 위한 호텔 키즈 케이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는 4월 28일부터 5월 6일까지 어린이날을 맞아 '갸또 오 카도' 케이크를 선보인다.

예약은 4월 28일부터 5월 4일까지 가능하며 픽업 일 기준 2일 전까지 예약 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파티세리에서는 5월 1일부터 5일까지 '파스텔 카니발 케이크'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체리 팝 장식과 아이스크림 콘 모양의 데코가 돋보이는 이 케이크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초콜릿 스폰지에 부드러운 카라멜과 크림치즈가 조화를 이루어 입안 가득 달콤한 풍미를 선사한다. 예약은 픽업 일 기준 3일 전까지 가능하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비치-어린이 오감 만족 '키즈 뷔페 & 체험'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는 5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어린이 마술 뷔페'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그램은 참여형 마술 공연과 패밀리 뷔페가 결합된 형태로, 공연 중 아이와 부모가 함께 무대에 올라 마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특별 이벤트 선봬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은 5월 1일부터 6일까지 어린이날을 기념해 아이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행사 장소인 '더 스카이'는 수원 도심을 내려다볼 수 있는 호텔 18층의 연회장으로, 다양한 가족 행사는 물론 프라이빗 이벤트가 열리는 공간이다.

더불어, 5월 한 달간은 성인 1인 식사 시 어린이 1인 식사가 무료로 제공되며, 야외 수영장과 함께 운영되는 '더 글로우 풀사이드 다이닝 & 바'에서는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 미니멜츠 구슬 아이스크림이 무료로 제공된다.
◆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온 가족 함께 즐기는 특선 뷔페 선봬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5월 3일부터 5일까지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선 뷔페를 마련한다.

◆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수원-마술쇼와 함께 특별 패밀리 런치 코스 선봬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수원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마술쇼와 함께 즐기는 특별한 패밀리 런치 코스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는 호텔 연회장 '더 레이크파크 볼룸'에서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가족 단위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후 1시부터 약 40분간 펼쳐지는 마술쇼는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가진 마술사가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하며, 팝콘, 초콜릿 퐁듀, 솜사탕을 포함한 디저트와 풍선 아트, 포토존 등 아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즐길 거리도 마련돼 있다.
◆ 코트야드 메리어트 보타닉 서울- 럭키드로우 이벤트 진행
코트야드 메리어트 보타닉 서울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단 하루 동안 특별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는-'더 플라잉 키즈 테이블' 프로모션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는 5월 한 달간 키즈 전용 혜택을 담은 '더 플라잉 키즈 테이블'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행사 기간 동안 13세 이하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에게는 무료 키즈 디너와 함께 소정의 선물이 제공되며, 가족 단위 여행객의 만족도를 높여줄 프로그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중식당 '유에'서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 특별 메뉴 프로모션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5월 한 달간 가정의 달을 기념해 호텔 내 중식당 '유에' 에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한 특별 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한달 간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는 키즈 메뉴가 무료로 제공되며, 가정의 달을 위한 단품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도심 속에서 품격 있는 가족 외식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알맞은 선택지다.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세종- '키즈 해피 테이블' 운영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세종은 세종 키친에서 5월 3일부터 6일까지 어린이날 연휴 기간 동안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된 '키즈 해피 테이블'을 운영한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키즈 특선 미트테리안 뷔페' 운영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5월 3일부터 6일까지 '키즈 특선 미트테리안 뷔페'를 운영한다. 고기 요리를 중심으로 구성된 이번 뷔페는 마시멜로, 치즈, 브리오슈 등 다양한 토핑과 함께 퐁뒤를 즐길 수 있는 키즈 스테이션이 마련돼 아이들의 미각을 사로잡는다.

로피시엘=박경배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