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준, 첫 스탠드업 코미디 도전…"20년 내공 쏟는다" (이상준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년 차 베테랑 개그맨 이상준이 첫 스탠드업 코미디에 도전한다.
이상준은 SBS '웃찾사', tvN '코미디 빅리그' 등 다양한 공개 코미디 무대에서 오랜 시간 활약하며 대중에게 친숙한 얼굴이지만, 이번 '이상준쇼'를 통해 처음으로 혼자 무대에 올라 자신의 이야기를 오롯이 '말'로 풀어내는 스탠드업 코미디에 도전한다.
20년 차 경력에도 불구하고 스탠드업 코미디에는 처음 도전하는 '중고신입' 이상준의 솔직하고 파격적인 무대가 어떤 반향을 일으킬지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년 차 베테랑 개그맨 이상준이 첫 스탠드업 코미디에 도전한다.

오는 5월 2일(금) 유튜브에서 첫 공개되는 오리지널 프로그램 ‘이상준쇼’(기획 김미나/ 연출 황인희)는 매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이상준은 SBS '웃찾사’, tvN '코미디 빅리그' 등 다양한 공개 코미디 무대에서 오랜 시간 활약하며 대중에게 친숙한 얼굴이지만, 이번 ‘이상준쇼’를 통해 처음으로 혼자 무대에 올라 자신의 이야기를 오롯이 ‘말’로 풀어내는 스탠드업 코미디에 도전한다.
스탠드업 코미디는 기존의 분장, 설정, 몸 개그에 의존하던 한국식 코미디와 달리, 오직 마이크 하나와 입담만으로 관객과 소통하는 장르다. 최근 국내에서도 스탠드업 코미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대니초, 김동하 등 스탠드업 코미디언이 전국투어 전석매진의 신화를 기록하며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가고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C&I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나는 반딧불' 정중식, 히트곡 넘어 유튜브로…엉뚱한 매력 담은 '나는 중식이'
- 천재 김다미는 늘 옳다…'나인퍼즐'서 프로파일러 변신
- 진·지예은 사이 곽튜브 "얼굴 확대, 합성 아닙니다" [소셜in]
- 김풍 "AI에 웹툰 작가들 위기감 느껴…난 주식까지 샀다" (라스)
- '앤팀 동생' 아오엔, 데뷔 멤버 7인 확정 "차세대 J팝 보이그룹 될 것"
- 청불 '야당' 개봉 8일 만에 100만 돌파…화끈한 매력 통했다!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