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개발 근황 토크 영상 공개…"아토락시온 마지막 이야기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개발 근황을 공유하는 '개발 근황 토크 영상'을 22일 공개했다.
영상에는 장제석 검은사막 라이브 서비스 총괄과 양완수 게임디자인실장이 등장해, 현재 개발 중인 콘텐츠와 주요 업데이트 방향을 소개했다.
펄어비스는 영상을 통해 2021년 첫 선을 보인 협동 던전 콘텐츠 '아토락시온'의 마지막 이야기인 '최후의 글라우드스'를 공개했다.
'아토락시온'은 다양한 테마를 통해 검은사막의 세계관을 체험하고 강력한 몬스터에 도전하는 재미를 제공해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개발 근황을 공유하는 ‘개발 근황 토크 영상’을 22일 공개했다. 영상에는 장제석 검은사막 라이브 서비스 총괄과 양완수 게임디자인실장이 등장해, 현재 개발 중인 콘텐츠와 주요 업데이트 방향을 소개했다.
펄어비스는 영상을 통해 2021년 첫 선을 보인 협동 던전 콘텐츠 ‘아토락시온’의 마지막 이야기인 ‘최후의 글라우드스’를 공개했다. ‘아토락시온’은 다양한 테마를 통해 검은사막의 세계관을 체험하고 강력한 몬스터에 도전하는 재미를 제공해 왔다.
이용자는 '최후의 글라우드스'를 통해 검은사막 컷신에서 자주 접한 ‘일레즈라’와의 1대1 전투를 치르게 된다. 향후 공개할 신규 지역 ‘에다니아(마계)’에 대한 힌트도 함께 공개됐다.
이외에도 △전투 및 생활 콘텐츠 버프 개선 △각종 버프 통합 UI(User Interface) △생활 콘텐츠 개선 △중범선 낚시 △신규 의상 '새내기' 등 내용이 영상에 담겼다.
펄어비스는 올여름 열리는 ‘하이델 연회’의 개최지도 공개했다. 이번 연회는 수도권을 벗어나 처음으로 대전광역시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세폭탄'에 가장 피해 본 선진국은 한국?"⋯IMF, 한국 성장률 1%로 대폭 낮춰
- '이혼숙려캠프' 출연한 전 축구선수 강지용, 향년 35세로 사망
- 안철수, 김·한·홍에 "尹 탄핵 사과·개헌 약속" 제안
- 10대 남학생에 "아저씨"라 부르고, "아줌마" 소리 들으니 폭언 쏟아낸 40대 女
- "손 잡고 트럼프에 맞서자"⋯中, 日 이시바에 '美관세 대응 협조 요청' 친서 전달
- 강남서 '사이버트럭' 발로 차 '파손'…알고보니 '중국인 관광객'? (영상)
- 머스크 "5월부터 경영 집중" 선언… 테슬라 '시간외거래' 상승
- 트럼프 "파월, '금리 인하' 나서야…해임할 생각은 없어"
- "물량 공세는 못 이긴다"⋯광명시 전세하락 지속 [현장]
- "찜한 상품 찾으러 왔어요"…앱 키우는 편의점의 속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