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자이언츠, '포켓몬'과 만났다...'피카츄' 상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가 '피카츄'의 친구가 된다.
롯데자이언츠는 인기 콘텐츠 '포켓몬'과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포켓몬코리아와 롯데자이언츠, 공식 상품사인 형지엘리트와 함께 진행한다.
피카츄 유니폼과 볼캡은 롯데자이언츠의 아이덴티티와 포켓몬 특유의 감성을 결합한 디자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가 ‘피카츄’의 친구가 된다.
롯데자이언츠는 인기 콘텐츠 ‘포켓몬’과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 구단은 ‘피카츄’를 중심으로 다양한 형태의 굿즈를 기획했으며, 의류, 응원용품, 기념 아이템까지 아우르는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피카츄 유니폼과 볼캡은 롯데자이언츠의 아이덴티티와 포켓몬 특유의 감성을 결합한 디자인이다. 귀여우면서도 실용성을 갖춘 착용 아이템으로 제작됐다.
응원용품으로는 관중석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수 있는 피카츄 짝짝이, 팬들의 포토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피카츄 머리띠와 몬스터볼 머리띠, 전사 머플러가 포함돼있다.
팬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도 마련됐다. 사직야구장 3층에는 ‘롯데자이언츠 X 포켓몬 스토어’ 팝업매장이 5월 2일부터 7월 10일까지 운영된다. 세븐일레븐에서는 자이언츠 유니폼을 입은 피카츄 디자인 스티커 32종이 포함된 ‘자이언츠 피카츄 냐냐’ 상품을 5월 2일 사직구장점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구단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사직야구장 포켓몬 퍼레이드, 전시, 포토존 등 팬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석무 (sport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파월 해고 생각 없어, 금리는 인하해야”(종합)
- '건진법사' 尹부부·통일교 다리 놨나…檢, 금품 수수 정황 포착
- '청빈한 삶' 프란치스코 교황, 남긴 재산 고작 14만원
- '이혼숙려캠프' 출연한 전 축구선수 강지용, 22일 사망…향년 36세
- 한동훈도 ‘SNL’ 출연…데칼코마니 정성호 만났다
- '이모'라 부르더니…192만원에 이웃 살해한 40대[그해 오늘]
- 마트 ‘칼부림’에 1명 사망…30대男, 범행 후 흡연까지
- "스벅 커피 60% 할인가로 한잔 더"…회원 누구나 혜택 누린다
- 현영, 명품 사은품 되팔이 의혹…"정식 구매대행업체 통했다"
- 오윤아 "발달장애 아들 위해 이사…이혼 후 아빠와 교류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