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유닛 유아유, 5월 데뷔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의 유닛 그룹 유아유(UAU)가 오는 5월 데뷔한다.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는 23일 "유아유(지유, 수아, 유현)가 오는 5월 데뷔를 확정하고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앞서 유아유는 드림캐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로고를 공개하고 유닛 결성을 공식화,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의 유닛 그룹 유아유(UAU)가 오는 5월 데뷔한다.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는 23일 "유아유(지유, 수아, 유현)가 오는 5월 데뷔를 확정하고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유아유는 'You Are You'의 동음이의어로, '너는 너야'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다채로운 역량을 두루 갖춘 조합으로 구성된 이들은 지루한 일상에서 편안하고 자유로운 '본인'을 찾길 바라는 메시지의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두드릴 계획이다.
앞서 유아유는 드림캐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로고를 공개하고 유닛 결성을 공식화,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지유, 수아, 유현에서 한 글자씩 따온 팀명에 걸맞게 이들은 각자의 매력을 한데로 모아 막강한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유, 수아, 유현은 그간 드림캐쳐 활동을 통해 록 메탈 장르 기반의 음악을 선보이며 유일무이한 정체성을 쌓아 올렸다. 컨셉츄얼한 매력 속 '세계관 최강자'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이들이 유닛으로 새로운 도약을 알린 만큼, 유아유로 색다른 변신에 나설 이들의 데뷔를 향해 궁금증이 높아진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드림캐쳐컴퍼니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드림캐쳐 지유·수아·유현, 유닛 유아유 결성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
- "퍽 퍽 퍽" 윤딴딴, 아내 은종 무자비 폭행 영상 '충격'
- '숙박업소 사진 유출' 승한, 라이즈 복귀 번복 후 솔로 데뷔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