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병3’ 김동준 수상한 통화 포착…두 얼굴의 전세계 정체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가 김동준이 맡은 '전세계'의 수상한 이중생활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22일 공개되는 6화에서는 '에이스 신병' 전세계(김동준 분)를 몰래 지켜보는 박민석(김민호 분)의 모습이 포착됐다.
그런 가운데, 전세계는 홍보단 차출로 대부분의 작업에서 제외되었고 팬들이 보낸 선물을 동료들과 나누며 눈치를 살피는 모습이 연출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가 김동준이 맡은 '전세계'의 수상한 이중생활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22일 공개되는 6화에서는 '에이스 신병' 전세계(김동준 분)를 몰래 지켜보는 박민석(김민호 분)의 모습이 포착됐다. 극 중 박민석은 휴대전화를 들고 풀어진 자세로 통화 중인 전세계를 우연히 목격하고 그의 예상 밖 모습에 심상치 않은 기류를 감지한다. 평소 선임들 앞에서 모범적인 태도를 보이던 전세계였기에 몰래 나눈 통화의 정체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앞선 회차에서는 말년 병장 최일구(남태우 분)의 A급 전투복이 세탁 사고로 망가지며 분노하는 에피소드가 그려졌다. 하지만 후임들의 눈치를 보며 조용히 분노를 삭이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전세계는 홍보단 차출로 대부분의 작업에서 제외되었고 팬들이 보낸 선물을 동료들과 나누며 눈치를 살피는 모습이 연출되기도 했다. 전세계가 숨기고 있는 진짜 속내는 무엇일까.
또 다른 스틸컷에서는 말년 병장 최일구가 중대장 조백호(오대환 분)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며 추억을 쌓는 장면도 공개됐다.
'신병3' 6화는 22일 오후 10시 ENA에서 방송되며 방송 직후 KT 지니 TV에서 무료 VOD로 독점 제공된다. OTT 플랫폼 티빙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1세 유명 개그우먼, 옥상서 숨진 채 발견..전남친 때문 목숨 끊었나
- 공효진, '우주 베드신' 촬영 후 현타 "혈액순환 안돼 와이어서 내려달라…
- 故 강수연, 의문의 죽음 파헤친다 "코까지 골며 잤는데..." ('셀럽병…
- 신정환, 女 연예인 성접대 폭로 "男 세 명 동시에 만나, 금액도 구체적…
- '이하늘 동생' 故이현배 자택서 사망, 약독물 부검했지만..믿기 힘든 이…
- 인기 개그맨 6명 '온라인 도박' 무더기 덜미…"범죄인 줄 몰랐다"
- '건강 이상' 고현정, 사망설 이어 체력 저하까지.."너무 힘들다"
- 故 김민승, '사인 불명' 뒤늦게 알려진 사망 소식...팔색조 배우의 안…
- 배우 조앵자, 노출 금지인데 벗고 칸에 등장..결국 쫓겨나
- '음주뺑소니' 김호중, 징역 2년 6개월 확정→내년 11월 출소 "흔들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