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현섭 "이병헌 사회 아니면 결혼식 연기"…이천수 '부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심현섭이 결혼식 사회자로 이병헌을 점찍었다.
2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개그맨 심현섭이 배우 이병헌을 언급하며 "10년 전 내 결혼식 사회를 약속했었다"라고 주장했다.
심현섭이 절친한 동생 이천수와 함께 이병헌을 섭외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그러면서 재차 "병헌이 형 안 하면 사회자 없이!"라고 단호하게 말해 이천수에게 또 한 번 부담감을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심현섭이 결혼식 사회자로 이병헌을 점찍었다.
2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개그맨 심현섭이 배우 이병헌을 언급하며 "10년 전 내 결혼식 사회를 약속했었다"라고 주장했다.
심현섭이 절친한 동생 이천수와 함께 이병헌을 섭외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이천수가 부담감을 느꼈다. 이에 "병헌 님 섭외가 1차 목표인데, 현실 가능한 다른 사람은 어디까지가 괜찮은지"라고 물었다.
그러자 심현섭이 "결혼을 연기할까? 미룰까? 아니, 다 안되니까"라며 극단적으로 나와 폭소를 자아냈다.

이천수가 인맥을 총동원했다. 인맥이 미용실까지 뻗어나가 웃음을 줬다. 그는 "한 20년 정도 머리를 담당하셨다고 한다"라고 전했다. 심현섭이 "그분을 만나야겠어"라며 미용실에 가겠다고 나섰다. 그러면서 재차 "병헌이 형 안 하면 사회자 없이!"라고 단호하게 말해 이천수에게 또 한 번 부담감을 줬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박나래, 펜터민 아침·저녁·취침 전 복용…내성 생겼다" 전 매니저 또 폭로
- "정희원 모텔서 마사지만 받았다?…그게 불륜, '성관계 없었다' 누가 믿나"
- 5년 근속한 직원들에게 30평 아파트 선물한 '이 회사' 어디?
- 강아지 뒷다리 들어 흔들고 담배 연기 내뿜는 견주…동물학대 '공분'
- "15년 전 바람피우고 가출한 아빠, 난 그때 7살…양육비 청구 가능할까요"
- '콘돔으로 감싸 '거기' 삽입'…4억원대 마약 밀반입 시도한 여성 2인조
- 운전 중 숨진 버스 기사…산재 판단 날 "본인은 왜 안 왔나?" 황당
- "내 아기 곁에 두고 싶었다"…성매매업소 냉동고에 유기한 女종업원
- "정희원, 故 장제원 언급하며 '죽음' 압박…도구 주문해 특정 행위 요구도"
- '뼈말라 비주얼' 최준희, 키 170㎝·몸무게 42㎏ 인증…"연말까지 유지 성공"